TETE (테테) - Midnight Picnic




o nul ba mul
ji na ne il lo ga
nun jo dal bit gwa
u rin gu rok he
ham ke

(gi po jin ba
mul go ro)

hu lo ga nun de ro
na son go ri
du rul
man na go
ne ma u mun
o di ju me son ga

(gu de rul hyang he
got go i so)

this song for you

gu o di ra do
u rin
gwen cha nul ko ra
seng gak he so
jo gu mun
o sek han
nong dam so ge

(yo rin go bek dul gwa)

hu lo ga nun de ro
na son shi gan
du rul mem dol don
ne ma u mun
o di ju me son ga

(gu de rul hyang he
got go i so)

this song for you

on jen ga u ri
ma nun nal du ri
jo gum
a pu ge
na mul ji nun
mo la do
gu de wa ham ke

i bam
go ri rul
nan gu jo got go
ship da het ji man
sa shi run nol
an go shi po
ji tun
o dum i
pu ru ge byo ne
ga nun u ri ye
gi po
jin ba me kut ka ji

ji nan na re
sa rang
cho rom swip ge
ke jo bo ril ka
a ji gun ma ral
su om nun i maum

(sum gil su ob so)

o tok he ma re ya
hal ji do
al su nun ob ji man
ne maum u no
di ju me son ga

(gu de rul hyang he
got go i so)

this song for you

on jen ga u ri
ma nun nal du ri
jo gum
a pu ge
na mul ji nun
mo la do
gu de wa ham ke

i bam
go ri rul
nan gu jo got go
ship da het ji man
sa shi run nol
an go shi po
ji tun
o dum i
pu ru ge byo ne
ga nun u ri ye
gi po
jin ba me kut ka j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