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ve Girls (브레이브걸스) - Without Words 말 없이




na nun gwen cha na,
na nun gwen cha na,
yeah
ni ga ob shi do
na nun gwen cha na
oh yeah..

gu nyang jal ga ra he so
ne ge
yon u te wa ga ta so
a mu ro chi a na so
gu ge ma ji ma gi dwel
ju run
na nun jong mal mo la so
ne ge i rol su i so

we i re
we i re
no no mu
ha ja na

a mu mal ob shi
a mu mal ob shi
ni ga to na myon nan
i rok he a pa ya ha ni
ni ga mi wo so
no mu mi wo so
gyon dil su ob so nol
i de ro ji wo ya man
ha ni

no ran sa ram ul
mo lat don got cho rom
u rin sa rang ta win
a net don
gu ron got cho rom
mo rit sok ji u ge ro
no rul ji ul ge
a mu ro chi a nun chok
na u so bo ryo no ryo gu ge
dum-diggy-dum
diggy-dum-dum
ho lo na ma
bo rin ne ja shin i
jom jom
i sang he jo shi ga ni ga
go na myon mu dom dom
hal jul a ra nun de
gye sok he so
we tan som

we i re
we i re
no no mu
ha ja na

a mu mal ob shi
a mu mal ob shi
ni ga to na myon nan
i rok he a pa ya ha ni
ni ga mi wo so
no mu mi wo so
gyon dil su ob so nol
i de ro ji wo ya man
ha ni

u ri he o ji ja
mal ha myon
oh yeah..
u ri gu man ha ja
mal ha myon
oh yeah..
ne ga no ul but ja
bul ga bwa
gu rol ka bwa i ron
a pum ju ni
oh wo..

a mu mal ob shi
a mu mal ob shi
ni ga to na myon nan
i rok he a pa ya ha ni
ni ga mi wo so
no mu mi wo so
gyon dil su ob so nol
i de ro ji wo ya man
ha ni

I'll be fine
ju gul man kum
a pa do a mu il do
op don got cho rom
I'll be fine
mi chi do rok
bo go shi po do
gwen cha nun chok
chok n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