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샤이니) - Replay



nu nan
no mu ye po so
nam ja du ri ga
man an dwo
hun du li nun
gu nyo ye mam
sa shir al go i so

gu nyo
e ge sa rang un
han sun ga ne
nu gim il bun
mwo ra he do
na e gen sal me
everything

a ma gu nyon
hun o rin ne ga
bu dam su ro
un ga bwa
nal ba ra bo nun
nun bi chi
mal he ju ja na
and i think
i'm gonna hate it girl
gut chi da ga
o nun gol

ga su mi
mal he jun da
nu ga mwor he do

nu na no mu
ye po..
gu- gu nyo rul bo nun na nun
micho..
ha- ha ji man i jen ji cho
replay replay replay

chu o gin ma mul
hal kyo..
a- a pa so i jen ma mul
go cho..
da- da ga ol i byo re nan
replay replay replay

yeah yeah

nu nan na ye m.v.p
bu ro u me bu do te ji

nul shi son jib jung
gu nyo wa ham ke
it nun nan so cool

je bal
i so nul no ji
mal jat don
na ye da ji mun

o nu sun gan bu to
gok i shin gol a ra

a ma gu nyo nun
chag han ne ga
byol je mi ob so
na bwa

nal de ha nun
mom i chi
mal ha go it ja na
and i think
i'm gonna hate it girl
gut chi da ga
o nun gol

ga su mi
so ri chin da
i byol a pe so

nu na no mu
ye po..
gu- gu nyo rul bo nun na nun
mi cho..
ha- ha ji man i jen ji cho
make up shake up break up

chu o gin ma mul
hal kyo..
a- a pa so i jen ma mul
go cho..
da- da ga ol i byo re nan
make up shake up break up

a a a rum da un
gu nyo nun
a a a jik ga ji
nu gu wa
jin shil du in
sa rang e
ma sul bon jo gi
ob nun ge
bon myong he
a a a swib ge do
gu nyo nun
a a a jik o rin
na ye gen
jin shil du in
sa rang ye
ma u mul
ba dul su ob nun ji

nu na no mu
ye po..
gu- gu nyo rul bo nun na nun
mi cho..
ha- ha ji man i jen ji cho
replay replay replay

cho gin ma mul
hal kyo..
a- a pa so i jen ma mul
go cho..
da- da ga ol i byo re nan
replay replay replay

nu na no mu
ye po..
gu- gu nyo rul bo nun na nun
micho..
ha- ha ji man i jen ji cho
replay replay replay

cho gin ma mul
hal kyo..
a- a pa so i jen ma mul
go cho..
da- da ga ol i byor e nan
replay replay replay

nu na no mu
ye po..
(i keep thinkin 'bout you)
nu na no mu
ye po..
(i keep dreaming 'bout you)

jin shil du in
sa rang ye ma sul
bon jok i

nu na no mu
ye po..
(i keep thinkin 'bout you)
nu na no mu
ye po..
(i keep dreaming 'bout you)

jin shil du in
sa rang ye
ma u mul
jin shil du 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