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ta OST - Listen.. To You (Kyuhyun)




a nin de na nun
a nin de
jong mal
i gon ma ri
an dwe nun de
ba bul mo to do
ja mi dul
te do mi chon nun ji
gu de man bo yo yo

on je na na rul
jong il na
ma nul
mo sal ge he
mi won nun de
o tok he ne ga
o tok he
gu del sa rang ha ge
dwen nun ji
i sang ha jo

ne ma u mun
gu de rul dut jo
mo ri bu to
bal kut ka ji
chin gu dul
na rul no lyo do
ne ga su mun
mo du
gu de man du lyo yo

ha na dul set
gu de ga ut jo
su mi mo jul
got man gat jo
gu de mi
so rul da ma so
me il sa rang i ran
yo ri ha jo
yong won i

i love you (love you)
love you hoo..

love you (love you)
love you hoo..yeah

we gu den
na rul jam shi do
na rul ga man du ji
an nun gon ji
gi ga ma
ki go o i ob
so do ne ga su mun
gu de man bu lo yo

gu del wi
he so yo ril ha
nun nan
hwi pa ra me
shi ni na jo
hwan ha ge
o sul gu de mo
su be so nul
be do ne mam
mun heng bok ha jo

ne ma u mun
gu de rul dut jo
mo ri bu to
bal kut ka ji
chin gu dul
na rul no lyo do
ne ga su mun
mo du
gu de man du lyo yo

ha na dul set
gu de ga ut jo
su mi mo jul
got man gat jo
gu de mi
so rul da ma so
me il sa rang i ran
yo ri ha jo

on jen ga
ba mi
ji na ga go
to ba
mi ji na ga go
to ba mi
ji na
na gi o gi
hi mi he jo do
on je na
ne ma mun
mi so jin nun ne
nu nun
to na ji an ket da go
gu del
yong won i

ne ma u mun
gu de rul dut jo
mo ri bu to
bal kut ka ji
se sang i
mo du u so do
ne ga su mun
mo du gu de
man du lyo yo

ha na dul set
gu de ga ut jo
su mi mo jul
got man gat jo
gu de ye
gi rul da ma so
me il sa rang han da
ki su ha jo
yong won i

love you (love you)
love you hoo..
love you (love you)
love you ooh hoo..
oh my baby my lov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