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 Hyo Shin (박효신) - Snow Flower 눈의 꽃




o nu se gi ro jin
gu rim ja rul ta ra so
dang go mi jin
o dum so ge
gu de wa got go it ne yo

so nul ma ju jap go
gu on je ka ji ra do
ham ke it nun
got man u ro
nun mu ri na nun go lyo

ba ram i
cha ga wo ji man kum
gyo u run
ga ka wo o ne yo
jo gum shik
i go ri gu wi ro
gu de rul pon he ya wat don
gye jo ri o ne yo.

ji gum o le e chot nun
go chul ba ra bo myo
ham ke it nun i sun ga ne
ne mo dun gol dang shin
ke ju go shi po
i ron ga su me
gu del a na yo.

ya ga gi ma nan
ne ga a ni e yo
i rok he gu del sa rang
ha nun de
gu jo ne ma mi
i rol pun in go jo.

gu de gyo chi ra myon
do don i ri ra do
hal su i sul got man ga ta
gu ron gi bun i tu ne yo.
o nu ri ji na go
do on je ka ji ra do
u ri sa rang
yong won ha gil
gi do ha go i so yo.

ba ram i
ne chang u lun dul go
o du un
bam ha jo ge u myon
gu de a pun gi og
ma jo do
ne ga ta ji wo jul ke yo.
hwa nan gu mi so ro

gu dob shi ne ri nun
se ha yan nun got du lo
u ri got don i go ri ga
o nu se pyo nan
got do mo ru nun che
hwa nan bi chu ro
mul tu ro ga yo.

nu gun ga wi he
nan sa rang ha na yo.
mu o shi dun
da he ju go shi pun
i ron ge sa rang in jul
be wo so yo.

hok shi gu de it nun got
o din ji a rat da myon
gyo ul bam byo ri dwe
gu de rul bi chwo sul ten de.
ut don nal do
nun mu re ju jot don
sul pun bam e do
on je na gu on je na
gyo te i sul ke yo.

ji gum o le e chot nun
go chul ba ra bo myo
ham ke it nun i sun ga ne
ne mo dun gol dang shin
ke ju go shi po
i ron ga su me
gu del a na yo.

ul ji ma ra yo
na rul ba ra bwa yo.
gu jo gu de ye gyo te so
ham ke it go shi pun
mam pun i ra go
da shin gu del no chi
a nul ke yo.

gu dob shi ne ri
myo u ril gam sa yo
go ri ga duk han
nun got so ge so
gu de wa ne ga su me
jo gum shik
ja gun chu o gul
gu ri ne yo.
yong won i ne gyo te
gu de.. i so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