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cess Hours OST - Perhaps Love (Howl and J)





on je yot don gok ji
gi ong na ji na na
ja ku ne mo ri ga
no ro o ji jop don
shi jak han du
bon shik
to o ru don seng gak
ja ku nu ro ga so
jo gum dang hwang
su roun ne maum

byo ri ri a nil
su it da go
sa so han
ma u m i ra go
ne ga ne ge ja ku
ma rul
ha nun ge
o sek han gol

sa rang in ga yo
gu de na wa
gat da myon
shi jag in ga yo
ma mi ja ku gu del
sa rang han de yo

on se sang i
dut do rok
so ri chi ne yo
we i je ya du li jo
ooh-
so rol ma na gi wi he
i je ya sa rang cha jat
da go

ji gum ne ma u mul
sol myong ha ryo he do
ni ga ne ga dwe o
ma mul nu ki nun
bang bop pu nin de
i mi nan ni a ne
i nun gol

ne a ne
ni ga it du shi
u rin so ro e ge
(u rin so so e ge)
i mi gil du lyo
jin ji mo la

sa rang in ga yo
gu de na wa
gat da myon
shi jag in ga yo
ma mi ja ku gu del
sa rang han de yo

on se sang i
dut do rok
so ri chi ne yo
we i je ya du li jo
ooh-
so rol ma na gi wi he
i je ya sa rang cha jat
da go

seng gak he bo myon
ma nun sun gan so ge
ol ma na ma nun
so le im i son nun ji
jo gum nu jun gu man kum
nan do jal he jul ke yo

ham ke hal ke yo
chu o gi dwel gi ong man
son mul hal ke yo
da shin ne gyo te so
to na ji ma yo
jar bun sun gan jo cha do
bu ra nan go lyo
ne ge mo mu lo jo e yo u-

gu del i ro ke man hi
(gu to rok man hi)
sa rang ha go i so yo
(gu de yo ya man) i mi -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