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ED SCHOOL (남녀공학) - Too Late





It’s too late
da shi han bon mal he
It’s too late
ne a pe so ko jo

jan so rin ji bo cho
we ja ku man da gu cho
ne ga mwol jal mo te so?
ohoh ohoh ohohoh?
jan mo ri ji bo cho
we ja ku dwit go rum cho
ha nun pan go da a ro?
ohoh ohoh ohohoh?

Too late
no mu nu jo bo ryo so
Too late
a jik nut ji a na so
Too late
ne a pe so sa ra jo
Right now
Right now
Right now

mo ri bu to bal kut ka ji
ha na bu to yol ka ji da
go jit mal
non a jik nam jal mo la

mo ri bu to bal kut ka ji
ha na bu to yol ka ji
da go jit mal
du bon da shin
nal chat ji ma


It’s too late
da shi han bon mal he
It’s too late
ne a pe so ko jo
It’s too late
da shi sa rang ha le
It’s too late
han bon man
do gi hwe rul jwo
mwo ra go yok he do
hal ma run ob so
gu nyo wa it don gon
sa shi ri o so

Break your mind
ga su mi
mi chin dut twi
go i so
nal ka ro un
ma ri shi ro
wi te ro un
ne ga shi ro
ja jung man
ne nun ni mo su bi
nal to hal mal op ge
man du ro
do ye gi he bwat ja
je ja ri man
mem do ra
ne song man
ta du ro ga
ohoh ohoh ohohoh
ba ra mul pyo bwat ja
ne son ba dak
a ni ya
do de che myot bon je ya?
ohoh ohoh ohohoh?

Too late
no mu nu jo bo ryo so
Too late
a jik nut ji a na so
Too late
ne a pe so sa ra jo
Right now
Right now
Right now

mo ri bu to bal kut ka ji
ha na bu to yol ka ji da
go jit mal
non a jik nam jal mo la

mo ri bu to bal kut ka ji
ha na bu to yol ka ji
da go jit mal
du bon da shin
nal chat ji ma

so ga ju nun chok
tak han bon ne ge
gi hwe rul jo
gi hwe rul jo
a jik a jin nol
sa rang ha ni ka
mi do bo le no..
wa wa wa wa
jo wa wa
what’s gonna back to me
ga su mi mi chin dut
so ri ji lo
wa wa wa wa
jo wa wa
what’s gonna come to me
ne ga mi cho
bo ril got ga to

mo ri bu to bal kut ka ji
ha na bu to yol ka ji da
go jit mal
non a jik nam jal mo la

mo ri bu to bal kut ka ji
ha na bu to yol ka ji
da go jit mal
du bon da shin
nal chat ji ma

mo ri bu to bal kut ka ji
no te mu ne
ne ga sum da mang ga jo
han bon man
nal yong so he

mo ri bu to bal kut ka ji
no te mu ne
ne ga sum da mang ga jo
du bon da shi
yong so mo t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