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투애니원) - It Hurts




ne ga jun shin
ba rul shin ko
ku nyo wa
gi rul gol ko
a mu ro ji an ke
ku nyo wa
kiss ha go oh..
ne ga jun hyang
su pu ri go
ku nyo rul
pu me an ko
na wa het don
ku yak suk
i do da shi
ha get jo

u rin i mi nu jot
na bwa yo
u ri sa rang kun nan
gon ga yo
a mu ma ri ra
do jom
ne ge he jo yo
oh oh oh
u ri jong mal sa rang
het ja na
dwi dol ril sun om nun
gon ga yo
o nul bam na ma ni
a pa yo

pyon he ni
ne mam so ke
i je nan do i sang
hom nun go ni
nan nol
nol seng gak ha myon
no mu
apa apa apa ah..

a mu got do
a ni ran dut
ne nun mul
ba ra bo go
te yon ha ge ma rul
do i yo ga go oh..

a ni ran mal
mo tag het da go
ku ot don mi ryon do
hu hwe do
jon nyo op da go
ja nin ha ge
mar het jo uh..

u rin i mi ne jun
gon ga yo
u ri sa rang kut nan
gon ga yo
go ji tma ri ra do jom
a ni ra go
he jwo yo oh oh..
i jen do
jar hal su it nun de
da shi man nal
su nu nop ji man

o nul bam na ma ni
a pa yo

pyon hen ni
ne mam so ge
i je nan do i sang
om nun go ni
nan nol
nol seng gak ha myon
no mu apa apa apa

do i sang ye
jo ne ni ga
a ni ya

ne ga sa rang han
no wa
ji gu me ni ga
no mu do da la so

ku jo mong ha ni
mo ro ji nun nol
ba ra bo go man
so so u ro so
no way,
i can't
recognize
you're not mine
anymore

pyon he ya hen ni?
do ra ol sun op ni?
kok pyon ne ya hen ni?
do ra wa jul sun om ni?
pyon he ya hen ni?
do ra ol sun om ni?
we pyon he ya ha ni?
gye sok sa rang hal
su nom ni?

oh, ku chin go ni
ne mam so ge
i je nan do i sang
ob nun go ni
nan nol nol
seng gak ha myon
no mu apa apa apa
apa apa
apa ap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