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the Ballad 에스엠 더 발라드- Miss You 너무그리워




gu rul i ji mot he so
a pa ha na yo
gu de ga
i sul ja ri ga
yo gin a nin ga yo
na rul wi han
go ra myon
cha mul pi ryon ob jo
on jen gan
kut na bo ril te ni

ne sa rang i
je ja ri ro
o ji mot ta go
hu lin nun
mul man kum
mol li ga ne yo
na nun i jo ya ha jo
gu de no mu gu ri wo
na rul a pu ge
hal ji nun mo la do
i jo yo

ba bo ga tun
na ran gol
gu den a na yo
ga su mi ji jo
ji nun de
u sum man na o jo
on je ka ji ra do
nan gi da ryo
ne nun mul
gam chu myo
ne ge do ra
o gin ha nun
gon ga yo

ne sa rang i
je ja ri ro
o ji mot ha go
hu lin nun
mul man kum
mol li ga ne yo
na nun i jo ya ha jo
gu de no mu gu ri wo
na rul a pu ge
hal ji nun mo la do
i jo yo

i jo ya
ha nun gon
ji wo ya
ha nun gon
ne gen no mu na
o ryo un i ri jo..

ne sa rang i
je ja ri ro
o ji mot ha go
hu lin nun
mul man kum
mol li ga ne yo
na nun i jo ya ha jo
gu de no mu
gu ri wo
na rul a pu ge
hal ji nun mo la do
i jo yo

(i jo yo....)

ne ma u mi
je ja ri ro
o jil a na yo
mi chin du shi gye sok
nun mul man na jo

na nun an dwe na bwa yo
gu del it nun da nun gon
gu nyang juk go shi po do
gu de ye sa rang
no hul su ob so

na sal go it j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