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Hyori 이효리 - Hey Mr.Big



(By Natália)

Hey listen Mr.boy
Jal lan chok ha nun i su lo
Ije nun sok gi pun sa rang ul mal he
Come on like a man

Ja rang man ga duk hanal ma da
Ta bun han mi re ga a duk han
Son yon du ri yo
Ga su mi ta tu tan sen ga gi
Ban du tan jo gu mun
Cha bun han nam ja ga dwe jwo

I bu ni cho bap pu ge sig ye chi mun
Sum ga pu ge do nun de
We nul je jari jump jump

Ja jon si mun no ja sin ga mu ro
Mu gun kun san cho rom ja ra na jwo
Hey listen Mr.boy
Ja lan chok ha nun ip su lo
I je nun sok gi pun sa rang ul mal he
Come on like a man

Hey get up Mr.Big

Hu jok nor bo ji no ke ro
Ju go do jik yo jul yo ja rul an gil
You know real man


Nam ju i du nuni se sang ul sam kil du
Bit na myon no mu na mo ji ge boyo
Nam ja i sa u mun him a nin
Hi man gi ko jil te
On je na sung ni ga bo yo

Hey listen Mr boy

Gan gan chok ha don yon gi ro
Wo na nun so wo nul hyan ge nol don jyo
Burning running man

Hey get up Mr Big
Se san gul ga jin ma mu ro
Se rop ge te ona
I'm waiting for you
Let's go Mr Big

Hey listen Mr boy
Hey listen Mr boy
Hey listen Mr boy

Hey listen Mr boy
Jal lan chok ha nun i su lo
Ije nun sok gi pun sa rang ul mal he
Come on like a man

Hey get up Mr.Big

Hul jok nor bo ji no ke ro
Ju go do jik yo jul yo ja rul an gil
You know real man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