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 Garden OST - That Woman 그여자 (Baek JI Young)




ha nyo
ja ga gu de rul
sa rang ham ni da
gu yo
ja nu nyol shim i
sa rang ham ni da
me il gu rim
ja cho rom
gu de rul
ta ra da ni myo
gu yo
ja nun u su myo
ul go i so yo

ol ma na
ol ma na do
no rul
i rok he ba ra man
bo myo hon ja
i ba rom ga tun
sa rang
i go ji ga tun
sa rang
gye so ke ya
ni ga na rul sa rang
ha gen ni
oh..

jo gu man
ga ka i wa
jo gum man
han bal
da ga ga myon
du bal do
mang ga nun
nol sa rang
ha nun nal
ji gum do yo pe i so
gu yo jan
um ni da

gu yo
ja nun song gyo gi
so shim ham ni da
gu re
so un nun bo bul
be wot dam ni da
chi nan
chin gu te ge do
mo ta nun
ye gi ga ma nun
gu yo
ja ye ma u mun
nun mul tu song i

gu re so
gu yoja nun
gu del
nol sa rang het de yo
tok ga ta so
to ha na ga tun
ba bo
to ha na ga tun
ba bo
han bon na rul
ra na ju go
ga myon an dwe yo
oh

nan sa rang
bad go shi po
gu de yo
me il
so gu ro man
ga sum
so gu ro man
so ri rul jil u myo
gu yo ja nun o nul do
gu yo pe
it de yo
oh.. oh

gu yo ja ga
na ra nun gol
a na yo
al myon so do
i ro nun gon
a ni jo
mo rul ko ya
gu den ba bo
ni ka~

ol ma na
ol ma na do
no rul
i rok he ba ra man
bo myo hon ja
i ba bo ga tun
sa rang
i go ji ga tun
sa rang
gye so ke ya
ni ga na rul sa rang
ha gen ni
oh..

jo gu man
ga ka i wa
jo gu man
han bal
da ga ga myon
du bal do
mang ga nun
nol sa rang ha nun nal
ji gum
do yo pe i so
gu yo jan
um ni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