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 A (미쓰에이) - Bad Girl, Good Girl





You don't know me
You don't know me
You don't know me
You don't know me
so shut up boy
so shut up boy
so shut up boy
so shut up shut up

a pe son han
ma di do mo ta do ni
dwi e son
ne ye gil
an jo ke he
o i ga ob so
Hello hello hello
na ga tu nyo cho um
u ro u ro u ro
bon got ga tun de we
na rul pan da na ni
ne ga hok shi
du ryo hun go ni

gu ron bad girl
so gu ron good girl
na rul ja ral ji do
mo ta myon so ne
gon mo sum
man bo myon so
han shi man nyo ja
ro bo nun no ye
shi so ni nan
no mu na ut gyo
chum chul ten bad girl
sa rang un good girl
chum chu nu ne
mo su bul bol te nun
nog sul no ko bol
got so nun
kut nan i
son ga rak jil
ha nun gu
wi so ni nan
no mu na ut gyo

i ron o i ron mo ri
mo yang u ro
i ron chu mul chu nu
nyo ja nun pon he ha!..
ni ga do pon he oh~!..

Hello hello hello
ja shin ob su myon jo
dwi ro dwi ro dwi ro
mu lo so myon dwe ji
we ja ku to du ni
ne so gi hwo ni
bo i nun go na ni

gu ron bad girl
so gu ron good girl
na rul ja ral ji do
mo ta myon so ne
gon mo sum
man bo myon so
han shi man nyo ja
ro bo nun no ye
shi so ni nan
no mu na ut gyo
chum chul ten bad girl
sa rang un good girl
chum chu nu ne
mo su bul bol te nun
nog sul no ko bol
got so nun
kut nan i
son ga rak jil
ha nun gu
wi so ni nan
no mu na ut gyo

(nal gam dang)
hal su i nun
nam jal cha ja yo
jin ja nam ja rul
cha ja yo
(mal lo man)
nam ja da un chok
a ram ja mal go
no woh..
(nal bu ran)
he ya ji ya nul
nam ja nom da yo
ja shin ga mi
nom cho so
ne ga na
il su it ge
ja yu rop ge
du go mo li so
ba ra bo nun

gu ron bad girl
so gu ron good girl
na rul ja ral ji do
mo ta myon so ne
gon mo sum
man bo myon so
han shi man nyo ja
ro bo nun no ye
shi so ni nan
no mu na ut gyo
chum chul ten bad girl
sa rang un good girl
chum chu nu ne
mo su bul bol te nun
nog sul no ko bol
got so nun
kut nan i
son ga rak jil
ha nun gu
wi so ni nan
no mu na ut gyo

You don't know me
You don't know me
You don't know me
You don't know me
so shut up boy
so shut up boy
so shut up boy
so shut up shut up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