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 (카라) - Umbrella




No man bo myon
ma mi to lyo
Ne nu ni
hun du lyo
wanna be
make your love
Ni seng ga ge
ma mi to lyo
u su mi na..
u kuu..

on je na
no rul bol te myon
su mo so
no rul bol te myon
Ne ma mi
du gun go ryo wa
mi chil dut
du gun go ryo wa
No ye ge
da ga ga gi yen
no ye ge
ma rul ha gi yen
A ji gun
du ryo un ga bwa
ja ga ji na bwa
ba bo in ga bwa

Da ga wa
bi ga ne ri nun
na ri myon
u sa nul ham ke
so ju le
Ni pa run ne ga kok
a nul ke
wanna be
make your love
Byo ri ne ri nun
ba mi myon
ni nu ne na rul
da mu le
Ni a pe so i sul ke
my love

Ja ku ja ku
ja ga jo jo
gum chang pi
han ga bwa
No bo man
pal ge jo jo
gum suk
su rop na bwa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boy

Sa rang i o nun
so ri so ri so ri
so ri ga du lyo,
sok dak sok dak
dal kom han
so ri so ri so ri
ga du lyo
Kong dak kong dak
shim jang i twi nun
so ri so ri
ga du lyo ha nun ju ruk
bi cho rom
ne ma me ni ga wa

on je na
hon ja il te myon
gu ri wo
to o lil te myon
Ne ma mi
du gun go ryo wa
mi chil dut
a nin go ryo wa
No ye ge
da ga sa gi yen
no ye ge
bo ryo jo gi yen
A ji gun
du ryo un ga bwa
ja ga ji na bwa
ba bo in ga bwa

Da ga wa
he sa ri jo hun
na ri myon
ne yo pe so go
ro ju le
Ni pa run ne ga kok
a nul ke
wanna be
make your love
Byo ri ne ri nun
ba mi myon
ni nu ne na rul
da mu le
Ni a pe so i sul
ke my love

No man bo myon
ma mi to lyo
Ne nu ni
hun du lyo
wanna be
make your love
Ni seng ga ge
ma mi to lyo
u su mi na,
u kuu...

Da ga wa
bi ga ne ri nun
na ri myon
u sa nul ham ke
so ju le
Ni pa run ne ga kok
a nul ke
wanna be
make your love
Byo ri ne ri nun
ba mi myon
ni nu ne na rul
da mu le
Ni a pe so i sul
ke my lov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