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 (SHINee) and IU - Love Letter for You




oh my life
it's like a song
no e ge
su nen pyon ji
chal dul op bwa check it

nun bu shin te yang
a re ne ri chi nun he bi
gu a ne sa rang
i sum swi ge
ha nun no wa na
no ye
gu ja gun maum
ha na ha na ga
ne ge do ob shi
kun sa rang e
mi ro ga

you so beautiful
a rum da un
no e mi so
nan ni ga a ni myon
sa rang e mon ma la
nan ni ga a ni myon
gi pum e mon ma la
non o ton nu gu bo da
ne ge ham da la

mun tuk no rul
cho um man
nan na rul gi ok he
(him du lo don
ne sar mi)
ji chin no o ke rul
na e ge
gi del su it ge
( ije heng bok
ul nu ki go)

jam shi ra do
no ye dung dwi e
shwil go sul
jong he jun
no rul cho um bu to
sa rang han ko ya
(na to han no
we ob shin sa ra)

if you go,
if you leave
na rul tar mak
ha go
na rul tar mak
ha nun u rin
sa rang ha go

if you go,
if you leave
jam shi no rul
to nat don
na rul ja ba
chul ne ge
to gam sa he

my life
it's like a song
no ye ge su nun
du bon je pyon ji
chal du lo pa
check it

ne ma u me
sa rang un
shik chi a na
shi ga ni gal su ron do
tu gop ge ta o la
o jik gu de
mat it gi e
ga nu ha ni ri ya
sa rang e pa jo bo rin
ne so ju han sa ra ma

mi so rul mo gum u ro
dang shin ye
gu nun bi chi
ta su rop ge
ne dun guk gam sa don
gu son kil
nan sa rang ha gi e
pyon ha ji a na
nun chin shi lo
o nul ba myok shi
ne ge han gi do ro

ne ge mu ot
ta na chul
su ob don
na in gol
(nol wi e
gi do hal ke)
da shi no ye gyo te
ham ke su mul
shwi hun gol
(nol wi he
sa ra gal ke)

gu go pu nin
na ye sa rang i
nol mi so ji ge he
nol do ul sa rang ha ge
man dun go yo so
(no wa na u rin
yong won hi ha na)

if you go,
if you leave
na rul tar mak ha go
na rul tar mak
ha nun u rin
sa rang ha go

if you go,
if you leave
jam shi no rul
to nat don
na rul ju ba
chul ne ge

cho um do nun
gag ga i
suk sa gyo chul ge
sa rang he
(han na
ha na myon
na mu heng bok he)
oh..
just can with you~

gin gin shi ga ne
sa ro ga ne
na mu na chin sol hal
mi du ni bye lyo he
no ma o nul sa rang he
mi do bo le
yong won hi
no ma nul
ji gyo jol ge

gin gin shi ga ne
sa ro ga ne
na mu na chin sol hal
mi du ni bye lyo he
no ma o nul sa rang he
mi do bo le
yong won hi
no ma nul
ji gyo jol ge

if you go,
if you leave
i jen na do
a la no mal
ba ra bo nun
gu ron
na rul a ra

if you go,
if you leave
no ye dwi e
su mo so
ha yan no ye
nun mul lo
sa rang hal k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