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B2ST (비스트) - Mystery




yeah
love is pain
love is over
yea yea thats it.

oh oh oh oh over,
love love is pain pain,
oh oh oh oh over,
love (break it)

non jong mal
mystery mystery wo
mystery mystery wo
mystery mystery
al da ga do
mo ru nun no

i got cham
mystery mystery wo
mystery mystery wo
mystery mystery

yo gi jom bwa bwa
nal jom bwa bwa
ni a pe it ja na
o jet bam ka ji
u ri du run
jul go wo sot ja na
gap ja gi no we i re
ni nu nun ja ku
nal pi he
go min go min
he bwa do
nan mo mo mo mo mo la

bo bo bo bo break it oh
le le le lady
non jong mal
al su om nun
question
ni ga mwon de
de de de de de che we
ne ne ne ne ge
i rok he
nal him dul ge he

you tell me tell me why
you show me show me why
no we gu ro ni
de che na han te why why
you tell me tell me why
you show me show me why
cha ma i ron ni
ne ga pi lyo om ni i i i i
non jong mal
mystery mystery girl
mystery mystery scene
mystery mystery love
al da ga do
mo ru nun no

i got cham
mystery mystery girl
mystery mystery scene
mystery mystery love

to jo to jo
mi cho mi cho
ga gi il bo jik jon
cha ma cha ma
cha ma do dwe
i gon no ye jak jon
gul se gul se
a nil kol
jol de jol de
ain't no girl
go min go min
he bwa do nan
mo mo mo mo mo la

bo bo bo bo break it oh
le le le lady
non jong mal
al su om nun
question
ni ga mwon de
de de de de de che we
ne ne ne ne ge
i rok he
nal him dul ge he

you tell me tell me why
you show me show me why
no we gu ro ni
de che na han te why why
you tell me tell me why
you show me show me why
cha ma i ron ni
ne ga pi lyo om ni i i i i

jong mal
we ja ku nal
him dul ge he
won han gon da
he jwo nun de
one two shi ga ni
gal su rok
a pa wa ne ga sum do
to to to
seng gak hal su rok
do do do
ma u mi ji cho
ba ra nun ge
ha na it da myon
cho um cho rom
do ra wa jwo

sol ji ki ma rul he bwa
na jong mal
mo ru ge so
cha ra ri
sa ra jo jul ka
ne ga pi lyo op da myon
ne ga shi ro jin go myon
gu nyang ni a pe so
ko jo jul ke

non jong mal
mystery mystery girl
mystery mystery scene
mystery mystery love
al da ga do
mo ru nun no

i got cham
mystery mystery girl
mystery mystery scene
mystery mystery love

you tell me tell me why
you show me show me why
no we gu ro ni
de che na han te why why
you tell me tell me why
you show me show me why
cha ma i ron ni
ne ga pi lyo om ni i i i i

non jong mal
mystery mystery
ni gak hap ja gi byon
han ke
mystery mystery
jong mal o je wa
da run de

i got cham
mystery mystery
nan jong mal da rul ge
om nun de
mystery myster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