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투피엠 - Tik Tok





nobody knows
ne ga me il
no rul i rok he
won ha nun gol
mu de dwi ye so
nol a nul te ma da
ne ga su mi
to ji nun gol
sa ram dul a pe so
u rin o se ga ge
in sa ha ji man
do ra so go na myon
no rul je il jal
a nun gon na ja na

ni nun bi chu ro
mal ha nun ge
do ku ge du lyo ne
gwi en gu re
nal won ha nun ge
no mok ma run ge
u rin so ro ye ge
i rok he mi cho

a mu do mo le
sa rang ha nun ge
ni ga jong mal
ne yo ja ra nun ge
me il na rul
no mu mi chi ge he
i rok he
no rul no rul won he

i ri wa bwa
(tik tok tik tok tik tok)
no man bo yo
(tik tok tik tok tik tok)
ha ru jong il
(tik tok tik tok tik tok)
ne ga su mi
(tik tok tik tok tik tok,
tik tok)

nobody knows
no wa ne ga ne
i rok he
sa rang ha nun gol
no a nin nu gu do
du ro ol ja rin
om nun gol
ne ga su me

(tik) chom bu to
a ra so nan
(tik) mwon ga
ga i so so non
(tik) ni ga na rul
bo nun gu nun bi che
(tok) ja ri tan
ni sa rang i
(tok) na nun nul
mok ma run gol
(tok) a mu do mo le
nol ja ku chat ge dwe

a mu do mo le
sa rang ha nun ge
ni ga jong mal
ne yo ja ra nun ge
me il na rul
no mu mi chi ge he
i rok he
no rul no rul won he

i ri wa bwa
(tik tok tik tok tik tok)
no man bo yo
(tik tok tik tok tik tok)
ha ru jong il
(tik tok tik tok tik tok)
ne ga su mi
(tik tok tik tok tik tok,
tik tok)

non na ma ne star
a mu do
a mu got do mo la
no nun gog jong ma ne
du nu nul bwa
ne ga ji kyo jul ke
na nun i rok he
ni yo pe i so
it's our secret
it's our secret
it's our secret
it's taking control of me

mo du ye
shi so nul no mo
man na nun
man nam bu da mun
ne ge do ro
kum so ge son
nam dul cho rom
no wa dang dang i
so nul jab go go ro
me il pa pun ha ru sok
ne il gwa kum
ma jo do
it ge man du nu
u ri sa rang un
mom chul jul
mo ru nun shi ge ba nul

a mu do mo le
sa rang ha nun ge
ni ga jong mal
ne yo ja ra nun ge
me il na rul
no mu mi chi ge he
i rok he
no rul no rul won he

i ri wa bwa
(tik tok tik tok tik tok)
no man bo yo
(tik tok tik tok tik tok)
ha ru jong il
(tik tok tik tok tik tok)
ne ga su mi
(tik tok tik tok tik tok,
tik tok)

tik tok tik tok tik tok
tik tok tik tok tik tok
tik tok tik tok tik tok
tik tok tik tok tik tok,
tik tok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