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A - All Day Long (하루종일)





My love is gone.
i jen nol. i ju le

no rul i jo,
i jo bo ryo.
no rul ji wo,
ji wo bo ryo.
no rul i jo,
i jo bo ryo.
no rul ji wo,
ji wo bo ryo.

no rul sa rang
han ge no mu
na do hu hwe ga dwe,
we na man i rok he do
a pa ha nun ji,
ne mo dun gol da jun ge,
hu hwe ga dwe,
ni ga mi wo jo mi wo jo
nal to na ga ji ma. ha..

bi ro mo gul yeah
gu de ga ji wo ji ji a na.
bi ro mo gul ha..
ne mo sup ja ku to o la.
bi ro mo gul yeah
nun mu ri ma ru ji a na.
ba bo ga chi ni
seng gak man he,
ha ru jong il

bi ro mo gul, ne sal me
gu den jon' bu ga dwe ot ji,
ba ro o nul, ne so ne
no wa ham ke han chu o ge,
jit gyo jin sa ji nul bo myo
nun mul hu lyo do
gu de nun jo mo li ga ne,
nal du go to na bo ryo ne.

mo dun gol ji wo bo ryo,
mo dun gol i jo bo ryo,
(u/huh) na ye mam so ge nol
go i mu do bo ryo. yes..
na ba bo ga chi
no man sa rang han man kum,
o/k, ne gok jong un ha ji mal go
Ba/by, go and live your life.

no rul sa rang han ge no mu
na do hu hwe ga dwe,
we na man i rok he do
a pa ha nun ji,
ne mo dun gol da jun ge,
hu hwe ga dwe,
ni ga mi wo jo mi wo jo
nal to na ga ji ma. ha..

bi ro mo gul yeah
gu de ga ji wo ji ji a na.
bi ro mo gul ha..
ne mo sup ja ku to o la.
bi ro mo gul yeah
nun mu ri ma ru ji a na.
ba bo ga chi ni
seng gak man he,
ha ru jong il

gu de nun ji gum o di e
mwol ha go i nun ji,
gu de nun ji gum
jal sal go i nun ji,
ne ga a ni ra do heng bok
ha ge he jul
sa ra mun ma nun de
we na man i rok he a pun ji.

ne ma mun a jik do
gu del won he.
Im still in your luv.
ne ma mun a jik do
sa rang he.
Youre still in ma mind.
ne ma mun a jik do
gu del won he.
Youre still in ma heart.
hon ja nam gyo jo i rok he
ul go man i so.

no rul sa rang
han ge no mu
na do hu hwe ga dwe,
we na man i rok he do
a pa ha nun ji,
ne mo dun gol da jun ge,
hu hwe ga dwe,
ni ga mi wo jo mi wo jo
nal to na ga ji ma. ha..

bi ro mo gul yeah
gu de ga ji wo ji ji a na.
bi ro mo gul ha..
ne mo sup ja ku to o la.
bi ro mo gul yeah
nun mu ri ma ru ji a na.
ba bo ga chi ni amazesing
seng gak man he,
ha ru jong il

no rul i jo, i jo bo ryo.
no rul ji wo, ji wo bo ryo.
no rul i jo, i jo bo ryo.
no rul ji wo, ji wo bo ryo.

ba bo ga chi ha ru jong i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