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투피엠 - Without You



gu re he yo
jin ge do jo wa
o cha pi
on jen gan no wa
i ron i ri
i so sul go ga te
non bun myong hi
i re sul go ga te
gu rol ba e ya
cha ra ri ji
gu min ge
na ji gi pi
sa rang ha ge
dwe go na so al ji
a nun gol
da hen gu ro
seng gak he
gu re so, i'm ok

ne mo dun gol
a kim ob shi
da jwo so
no rul mi do gi ye
ne mo dun gol
da jwo so
non gu gol bo ryo so,
i gave you my everything
gu re so i jen

i'm gonna be ok,
gonna be ok, i'll be ok,
gonna be ok
baby without you,
baby without you
no ob shi mot ji ge,
ob shi mot ji ge,
do mot ji ge,
ob shi mot ji ge
i ron hal ko ya,
without you,
sa rag hal ko ya,
without you

listen,
everything happens for a reason,
everything happens for a reason
da run nam ja run
ma nan go nun
i bon han bon
pun i ra nun
mal do an dwe nun ma lo
bo na ma na ta lo
nal ye gi mal go
gu nyang do ra so
ne ga no mu a po
no rul bo nun ge
gu man ha go shi po

me il me il
na nun sok go
i so so
ni ga ot don
sa ra min ji jo cha
mo la so
i je nun a ra so
non sa rang ul mo la
gu re so i jen

i'm gonna be ok,
gonna be ok, i'll be ok,
gonna be ok
baby without you,
baby without you
no ob shi mot ji ge,
ob shi mot ji ge,
do mot ji ge,
ob shi mot ji ge
i ron hal ko ya,
without you,
sa rag hal ko ya,
without you

we ne ge i re ni, why,
de che ne ge we gu re ni
make me cry
u ri ga ga jot
don gol
da bo ril jong do ro
ga bo chi i nun
i ri ot don gon ma ni
u ri ga
ham ke het don
shi gan du ri
to ham ke
hal su i sot
don shi gan du ri
a ship ji do a ni
no nun sang gwan op ni
ji gum non,
are you ok
without me

i'm gonna be ok,
gonna be ok, i'll be ok,
gonna be ok
baby without you,
baby without you
no ob shi mot ji ge,
ob shi mot ji ge,
do mot ji ge,
ob shi mot ji ge
i ron hal ko ya,
without you,
sa rag hal ko ya,
without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