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 Forever




yong won hi
ko wa kum ku
go ship i da

gi bun jo hun
pa ra mul da ra
nu ni bu shin
jo ha nul a re
a rum da hun
no re wa
jo hun hyan gi ro
ga duk han
no wa got nun gil

gi ok ha ni
cho um man nat don
o sek ha go
nat son shi gan dul
so tul go
o ryot don nal
gu jo ma rob shi
ji kyo jun
ne ge ko ma wo

ji cho it don
ga su mi
da shi sum shwi go
ga nan he jin
ma u mi
bi chul cha ja so
yong won to rok
i rok he
no ye son jab go
gat chi got go shi po
u ri dul ma nye
se sang e
sa rang ha nun
ne sa ram gwa
ham ke

jab ji a nun
gu shi gan dong an
it ji mo tal
ma nun gi ok dul
u sum gwa nun
mul so ge
on je na nal mi
do jun gon
ba ro no yo so

ji cho it don
ga su mi
da shi sum shwi go
ga nan he jin
ma u mi
bi chul cha ja so
yong won to rok
i rok he
no ye son jab go
gat chi got go shi po
u ri dul ma nye
se sang e
sa rang ha nun
ne sa ram gwa
ham ke

a mu do u ril
bang he ha ji nun a na
shi ga ne jut kyo ya
ha ri yu do ob so
(u ri ka gum shi gun)
de ron mo li
i so do
(ga tun ma u mu ro)
ga tun ma um
ha na ro
ga tun gu mul gul
su it da myon

a ju o ren shi ga ni
hu lo ji na so
no wa na ye
mo su bi
jo gum da la do
yong won to rok
i rok he
no wa du ri so
gu mul gu go shi po
na ye so wo ni
dwe o jun
na ye mi du mi
dwe o jun
no wa

a ju o ren shi ga ni
hu lo ji na so
no wa na ye
mo su bi
jo gum da la do
yong won to rok
i rok he
no wa du ri so
gu mul gu go shi po
na ye gi jo gi
dwe o jun
na ye gu mul
ham ke he jun
no wa

o ren se wo ri
hu lo do
yong won hi
no wa gum gu go
shi p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