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eyang (Bigbang) - I Need a Girl






Tired of being alone
Sick of being single
I think I need me a girl
I need a Girl like.

seng gak
om nun mal tu
o ri ne dul
mal gu nal
gam sa a na jul
yeh~
shim shi mal te
ka kum no nu nyo ja
mal gu
na man sa rang he jul

ga ma ni so do
nam ja nom dul
jon hwa gil ne mil
ji man
ja rang su rop ge
ne sa ji nul
ko ne bo i nun
gu ron
girl

Girl I need a girl
mwol he do i pun
mom me do i pun
girl I need a girl
baby I need you
girl you need me too

chi ma bo da
chong ba ji ga do
ja ro u ri nun
gu ron nyo ja
gim chi bo kum
ba bun ne ga
jal man du ro
de shin jal
mo gul su i
nu nyo ja
Uh~ huh
na i ga ma na do
o ryo bo i nu nyo ja
nan gu ro nyo ja
ga jo to ra
know what I mean

bu ku ro un chok
ha myon so du
dan gol hal
jul a nun girl
pyong so en jo shi
nan chok he du
ga chi i su myon
you know what
Im talking about ei..


Girl I need a girl
mwol he do i pun
mom me do i pun
girl I need a girl
nan i ro nyo ja
ga jo
to ra LA LA LA ei..
we mo nun
NOT iSSUE BUT,
mo su lat nun
gwi yo un GIRL
chi mi nun
da la do chi hyang
un ga ta yong
hwa na u ma gul
bol te myon
ma ri tong ha nun
GIRL (YES)
i love girls Girls
i do Adore

sa ram dul
a pe son
ji jo it ge no ra
ne a pe son
I ain't nan mo la

a chi me
nal ke u nun mok so ri
MORNING KISS
ha ru rul shi jak
ha go shi po
ba me nun
ne mu ru pe gi de
ja jang ga rul du ru myo
ne kum ku go shi po

da shi
ne ga su mul
twi ge he jwo
da shi
dal kom han
no rel man
dul ge he jwo

you know
don ni na mo
dan ji gu ron ge a nya
ne ma mul ju go
shi pun sa raaaam

girl I need a girl
umm yeah yeah
girl like you
gotta make you mine
I ma treat you right
baby ooh

Girl I need a girl
mwol he do i pun
mom me do i pun
girl I need a girl
baby I need you
girl you need me too

girl I need a girl yeah
girl I need a girl yeah

Girl ne ma rul dut go in ni
baby I need you girl
you need me too
Girl I need a gir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