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샤이니) - Romantic





Yeah
my girl…
oh
whoa..
hey baby

i jul su ob nun
no ye sa rang i
ma ji mak nun mu ri
na ye on ga su mul
ji jo no nun da
ji jo no nun da
jong mal mi an he

ne ma u mi
ga nun de ro nan
a mu seng gak
ob shi got go i ji
ni mo su bul dal
mu nu gun ga rul
cha nun gon ji nan
gu nyang
gu ja ri e su i so
sul sul han
ne o ke rul gum bang
i ra go ni ga
du du ri go
su mun got man
ga tun de
we ob nun gon ji,
mot bo nun gon ji
a ni nu ni
mo ro nun ji

to da rul sa rang ul
hal su do it da go
nan mi do so nun de
ga su ma ne no nun
na gin cho rom
ji ul su ga ob so
o to ke

oh..

no a ni myon
an dwe nun gol
i je ya
a ra bo rin
ne ga no mu
bi cham he
a jik so gen
a jik do
ne ga no ye
sa rang i
got ga tun de
no ye chon u
no ye ol gul
a jik do
ne pu ma
ne nu kyo
ji go i nun gol
still i have
Romantic
in my heart
do ra ga go
shi pun gol

su ob shi
ma num na rul
gu ro ke
no ye mo dun
go sul ga jo ton na
i jen we
(baby why?)
ne ge so
(tell me why)
nal cha jul
su ga ob ge
dwen gol ka

nan no mu du ryo wo
u ri ye chu o gi
gib gi be yo
i nun go se
wan byok han
(i know)
sa ram ul ma nan nol
bo ge dwel ga ba
Yeah, Yeah

no ga tun sa rang ul
ma nal su it da go
nan mi do so nun de
ga sum
a ne no nun
na gin cho rom a pa
ju ke nun gol
o tok he

no a ni myon
an dwe nun gol
i je ya
a ra bo rin
ne ga no mu
bi cham he
a jik so gen
a jik do
ne ga no ye
sa rang i
got ga tun de
no ye chon u
no ye ol gul
a jik do
ne pu ma ne
nu kyo ji go
i nun gol
still i have
Romantic
in my heart
do ra ga go
shi pun gol

nan ji cho
bo ryo na bwa
Ho lo
nam gyo jin
sa rang e
no ye bin
ja ri man
nan jak ku
he me nun de~
je bal jom na rul bwa
nol
dal mun na rul bwa
ne gen jong ma ri
ron shi ryon du ri
him du ro~

gi da rim bo da
him dun gon
ni sup gwan dul
ka ji mo du dal
ma bo rin go ya
ne so gen
na bo da
ni ga do ma nun gol
i wanna be,
wanna be
your man
gu de ro do ra ga
da shi
nol sa rang han
han nam ja ro
te o na so
da shi nun
no rul a pu ge
ha ji nun
a nu le
Can i go i wanna be
i won’t let you
be your man

no a ni myon
an dwe nun gol
i je ya
a ra bo rin
ne ga no mu
bi cham he
sa jik so gen
a jik do
ne ga no ye
sa rang i
got ga tun de
no ye chon u
no ye ol gul
a jik do
ne pu ma ne
nu kyo ji go
i nun gol
still i have
Romantic
in my heart
do ra ga go
shi pun gol

no a ni myon
an dwe nun gol
i je ya
a ra bo rin
ne ga no mu
bi cham he

(i jul su
om nun no ye
sa rang i
ma ji mak
nun mu ri
na ye on
ga su mul
ji jo no go
jol de
chi yu dwe ji
a nun sang cho
man nam gyo
ne cho ra han
mo sup
man nam gyo
jong mal
bi cham he
na nun o tok he
na nun
i je jong mal
o tok he)

a jik do
ne pu ma ne
nu kyo ji go
i nun gol
still i have
Romantic
in my hear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