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Seung Gi(이승기) - Alone in Love / Love Time





on je na go
chi mop don ne ga
jo gum shik
nun chi rul bo go i so
go tu ron gwan shi
mom nun chok
cha ga un do shi ye
nam ja in chok
e so we myon ha go
nat so run mal tu ro
nol ma na wa so
yong hwa ga a ni ja na
gu du ra ma ye gu
nam ja ga
a ni ja na

i je do
i sang ne mam
gwa da ru ge
nol de hal sun ob so
ne ga jo wa
sol jik han ne mam
du ro bwa ju le

u ri yo ne hal ka
na o ret dong an
so lo yo so yo ne
ga so tul ji
mo ru ji man
ne jon nam ja
chin gu bo da
ne ga ma nan
mo dun nam
ja bo da
ga jang nol
sa rang hal ge
u ri yo ne hal ka

ne ga mo mut
go ri nun dong an
no e ge
so da ji nun da run
nam ja du rye
gwan shim
ga duk han nun bit
chin jo ran te do
nan jong mal
mi chi ge so
e so we myon hal ka
sen gak do het ji man no
gu rol sun ob so
nam ja ga a ni ja na
i rok he ho mu ha
ye do ra son da myon

i je do i sang
ne mam gwa
da ru ge nol
de hal sun ob so
ne ga jo wa
sol jik han ne mam
du ro bwa ju le

u ri yo ne hal ka
na o ret dong an
so lo yo so yo ne
ga so tul ji
mo ru ji man
ne jon nam ja
chin gu bo da
ne ga ma nan
mo dun nam
ja bo da
ga jang nol
sa rang hal ge
u ri yo ne hal ka


u ri yo ne hal ka
na o ret dong an
so lo yo
so yo ne ga
so tul ji
mo ru ji man
ne jon nam ja
chin gu bo da
ne ga ma nan
mo dun nam ja bo da
ga jang nol
sa rang hal ge

u ri ki su hal ka
i love you
i ron dal kom
han mal me il
he ju go shi pun de
na yong gi i nun
nam ja dwe yo
kok no rul
ga ji go shi pun den
he yo
te i so ju le
oh..

shi ga ni op go na
ne nu ni no pa jin
got ma nun a nin
go ga ta
o ret dong an ho lo
nu gun ji do mo rul han
yo ja e po ro ga dwe yo
na rul
gi da ryo wa so
ji gum gu ge no ra go
mal ha go i so
a ka het don
ye gi han
bon do he do
dwel ka

u ri ki su hal ka
i love you
i ron dal kom
han mal me il
he ju go shi pun de
na yong gi i nun
nam ja dwe yo
kok no rul
ga ji go shi pun de
ne yo te i so ju le

u ri yo ne hal k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