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onal Taste OST - Dropping Rain (Kim Tae Woo)





a nyong i ran no ye
ma re na u su myo
a mu ro ji a nun dut
heng bok ha ra myo
ga nun no ye dwit mo sub
ba ra bo myon so
na te me ur ji an kil
gi do he so

hu ru nu nun mul bo myo
to nal su ga ob nun de
nol bo nel su ga ob nun de

bi mu ri ne ryo so jong mal
gwen cha na so
nun mu ri bo i jil a na
gwen cha na so
gwen cha na so
to na nun no rul jab ji
mo te so
ne ma um sok a pun gi ok
mo du da ji wo jul
bi mu ri ne ryo so

shi ga nu lo i jun jul man
a rat don
no a mu ro ji a nun dut
gu rok he sa ra
ho lo got nun dwit mo sub
man bwa do ba ro no
o nul do gu te cho rom
bi ga ne ryo

nun mu ri na ryo go he
gu nyo rul ja bu lyo he
ut ge he jur su ob nun de

bi mu ri ne ryo so jong mal
gwen cha na so
nun mu ri bo i jil a na
gwen cha na so
gwen cha na so
to na nun no rul jab ji
mo te so
ne ma um sok a pun gi ok
mo du da ji wo jul
bi mu ri ne ryo so


ka ji ma la go
to na ji ma la go
ma mu ro ma ral ke

ni ma mi u ro so
bi mu ri ne ryo so
ne ma mi u ro so
nun mu ri ne ryo so
sa rang he so
to na nun no rul
jab ji mo te so
mal ke gin no ye sar me
sul pu mu ran gyo jul
bi mu ri
dwel ka bw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