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ED SCHOOL (남녀공학) - I Love You a Thousand Times





gu de ra so
ga su mi
twi nun go lyo
da run
sa ram un an dwe yo
hwa bu ne mul ju dut
gu de ye sa rang un
nal sa ra ga ge he
ju nun go lyo

gu de ra so
ne ga u sul su it jo
da run
sa ra mun
hal su ga ob jo
pok pung so ge na mun
dung bul ha na cho rom
gu den ne ge
gi jo gi yot jo

sa rang he
chon bo nul he do
to he ju go
shi pun mal
ne shim jang ul
twi ge he ju nun mal
gu de rul ma na su me
na nun jong mal
heng bok han sa ram

nu nul tu myon
ku mil ji do mo la yo
ja ku
bu ran he ji ne yo
ne sa rang in go lyo
ne un myong in go lyo
na nung hu del
no chil su ob jo

sa rang he
chon bo nul he do
to he ju go
shi pun mal
ne shim jang ul twi ge
he ju nun mal
a pu ji an ke
nal ji kyo ju nun
go ma un mal

cham gam sa he
ji chin ha ru e son
ja ba jul sa ram i
ba ro gu del
an sa ram in go lyo
gu de rul ma na su me
na nun
jong mal heng bok han
sa ram

gu del ji kil ge yo
nan gu de rul mi do yo
gu de sa rang he yo

sa rang he
chon bo nul he do to
he ju go
shi pun mal

sul pun nal do
we rop don nal
do i jen
ob sul go he yo
o jik ne gen
dan han sa ram
gu de
ba ro ne a pe
in nun
gu de ga ne ge
wat ja na yo
u ri sa rang
ha gi ro h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