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샤이니) - Love's Way




Nan shin gi an,
shi ro mul a ra
dan myo bang ul
bi nu mul no gi myon
Han kob so ge
nan wo jo
dung ul do lin
gi rum gwa
mu ri sot gyo
Gok u ri dul gwa
bi sut he
Da shin an bol du
sa u da
Sa rang i ran
bi nu we shi gyo
o nu se mi u mi
sa ra ji go ne

Su bek bo na tu go
bek bon
ga su mo no jo do
Shil du li ong kin du
de nel su ob nun sa rang
Jal mo sun go chi go
so ro we mam,
be wo ga myon
on jen ga
heng bok man
na mul go ra
mid nun gol

Ju mo sek ha
ne jong pyo hyon do
ja ku mal he bo gi
(sa rang he
nol sa rang he)
Pi gu ran nal
ul gul pyo jong do
se i ro wi e so
gam chu go
where is my love
Nal ma da su don il,
gi jang he do
No ye ye gi bak he
ob da go
Ga kum bo yo
jum myon so
Gi bwa ha myon ju hul
got ga ta

Su bek bo na tu go
bek bon ga
sum mu no jo do
Shil du ri ong kin du
de nel su ob nun sa rang
jal mo sun go chi go
so ro e mam,
be wo ga myon
on jen ga heng bok man
na mul go ra mid nun gol


Cho u me
nun mu ma na
o tok he i rok he do da ra
Gu re do gu nyol
ma na go shi po
ji nun ne mam
ul mo la
Nal gyo suk sal ge he,
gu nyol nuk gil su it ge
U rin no mu dal ra do
sa rang un gye sok
dwe ya he!

Go pum,
cho rom sa rang
ji nun sa rang
un wat ja na
mal ob shi do
jon he ji nun
gu ron sa rang
un won he na
nal ma na hwang
gu ma cha nun gum
so ge so
do mo tak he do
nal ma na
nun dung an nol
ut ge he jul su
nun it ja na

Love's way
yeah ho...
Love's way
yeah ho...

You're my true Love~!
Chwi mi ga da ru go
nul seng ga ki dal ra do
U ri ye sub gwa nun
bi sut han go
shi ma na
mal tu ga dal ma
ka go
jam du nun i
shi gan do
Me il bam
tong hwa ro
o nu se ma cho jin go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