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 Star Star Star




ha na tul set do
ha na tul set
mi chi get da
byol tu ra

a mu ri cho
da bwa do
ni ga bo i jil a na,
oh babe
du nu ne ga
duk go in nun
mul de mu ne
ta no de mu ne
bon jo jin kul
ja wi ro
bi chin u nun ne
ol gul,
oh babe
do ul ji ma ra go
nal da jim he bwa do
do u ro

na o tok he,
mo la o tok he
o tok he
na i rok he,
mo la mi chi ge
i rok he
tan no de me,
jong mal no de me
na a mu got do
hal su ob ja na
nan nol

byol byol byol
byol man kum sa rang he
wat don ko ya
no rul cha ja
jol mo li so
non shining star
byol byol byol
byol ma rul
ta he bwa
do pyo hyo ni an dwe
jong mal
no mu na tap tap he
i je nan o dok he he ya
ha na

ha na tul se
o bwa do
gut chi bo i jil a na,
oh babe
ga su me ga duk dam
gin chu ok de mu ne
don i sen ga ke
mot ta han ye
gil go ne
hon jat mal pu ni ra do,
oh babe
nol to ryo da la go
nal bo ne da la go
ni gyo te

gok bu tok he,
je bal i rok he
bu tak he
gok ha nu re,
na ye ki do rul ha nu re
nal wi ro he,
na rul wi ro he
jun da nun non
o di e it ni
je bal

byol byol byol
byol du ra ma re bwa
gut nan go ni
ku ron go ni
te tap he bwa
ut ji man mal go
byol byol byol
byol du ra bu tak he
tan han bon ma ni ra
do nal
ne sa rang ni gyo te
nal ha gal su it ge
he jo

star, star, star,
ooh baby,
star, star, star,
oh

nan nol
byol byol byol
byol man kum sa rang he
wat don ko ya
no rul cha ja
jol mo li so
non shining star
byol byol byol
byol ma rul
ta he bwa
do pyo hyo ni an dwe
jong mal
no mu na tap tap he
i je nan o dok he he ya
ha n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