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샤이니) - Electric Heart




lets start
chocolate candy
cho rom
no ga bo ryo
non ba ro i sun gan
electric heart
i shi gan
shi son mo du
mom cho bo ri go
ba ro ji gum na
electric heart

se sang mo dun
u mi dul da sa ra ji go
no gu ri go na u ri
tul man na ma ah.. ah,,
nun gwa ip bwa
gwi jon bum ma ga bwa do
do wuk gan ryol he jo
ga nun no ye hyang i
my love is activated

mi cho gu ron
no ye nun bi
hen don mal tu
do do han gon
ban jin ni attitude
ne ga su mul to jil du te
bi kyo da run nam ja
ta win na wa bi gyo
ha ji ma
wan byok han
ni attraction
you gonna need me,
oh, drive me crazy

so le yim
bo da du ryo
u me do gak ka wo
gye sok dwe nun
i kum man ga tun
i jo nyu re nan,
ooh, nol
i nu kim i de ro

jo gum do
gak ka i ha ji man
da shi no nun mo ro jo
then you steal my heart
i hun du li nun
ma um cho u mu ro
na rul i ku ro
electric heart

mysterious
ha ni nu kim do
hysteric he jo
ga nun ne mo sup do,
are you ready?
sok sa gyo jo
negero wa, oh my baby,
o nul ba mun
ri dum so ge
swing my lady
my love is activated,

now start

mi cho gu ron
no ye nun bi
hen don mal tu
do do han gon
ban jin ni attitude
ne ga su mul to jil du te
bi kyo da run nam ja
ta win na wa bi gyo
ha ji ma
wan byok han
ni attraction
you gonna need me,
oh, drive me crazy

so le yim
bo da du ryo
u me do
gak ka wo
gye sok dwe nun
i kum man ga tun
jo nyu re
a ni ra go
mal ha ji nun ma,
you steal my heart

mi cho gu ron
no ye nun bi
hen don mal tu
do do han gon
ban jin ni attitude
ne ga su mul to jil du te
bi kyo da run nam ja
ta win na wa bi gyo
ha ji ma
wan byok han
ni attraction
you gonna need me,
oh, drive me crazy

mi cho gu ron
no ye nun bi,
ne ga su mul to jil du te
bi kyo da run nam ja
ta win na wa bi gyo
ha ji ma wan byok han
ni attraction
you gonna need me,
oh, drive me craz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