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ssica and Onew - One Year Later




Han cha mul
gu mul gun got ga ta
han dong an
he me go he me da
ma chi yak sok i ra do
han dut
ne gye jo rul ko su lo
kut na cho rom
ma ju so i nun u ri

Gu de hu ri ga
so ne ryo gat don
a rum da wo
do ni ya gi
Gu de u ri ga
gi do he sot don
yon won ha ja
don yak sok dul
ha na shik do ul li da
na ye ga su mi
kyon da ji mot hal
go ral gi e
ne sen gak he do
guk cha ma so
no ye il nyo nun do
o de so ni

Han cham ul
i jun che sa rat ji
han dong an
gwen chan
hun dut he so
ha ji man shi ga ni
hu ru myon
ge da ra ga go i so
no op shi nun
na nun an dwen da
nun gol

Gu de u ri ga
a ju jo gu man
o run su no
o do ra myon
Gu de u ri ga
mi cho mo lat don
ji gu mul
a ra do ra myon
gu ji ob nun
hu hwe man
dwe nwe i da ga
i gyo nel ja shi
ni ob so so
Gu got ma jo do
guk cha ma so
Gu rok he il nyo ni
hu la wa so

Hok shi no do
ne mam ga tul ga
Da shi han bon man
gi hwe rul ju ge ni
I jen a ra
jol de ro u ri nun
he o jil su ob so
sa rang ha go
do sa rang ha
nun han sa ram

Ahhh~

U ri jo ha don
cho um ku de ro
Da shi to ra
ga su myon he
A rum da wo go
heng bok he so don
sa rang i o don
nal du lo
Ga sum a pun ye gi dul
hot dwen da tum dul

I jen mo du da
mu do du go
da shin go ne ji
mal gi ro he
gye jo ri do hu lo
Myo nyo ni ji na do
O nul ga dun ma man
Da shin ob g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