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 Island (에프티 아일랜드) - Don Quixote Song




byol cho rom
se sang un
nun bu shi gil
sa rang cho rom
ja yu nun
a rom dab gil
chan lan i
bu so jin
na ye kum du re
pwa do rul
ta go o la
se sang i ran
ba da rul
gol o gal te ya

bu lo bwa
so ri cho
don ki ho te
o nul bo da
ne il do
sal ma nan
se sang i gil
no re hal ko ya
sa mak ga tun
i do shi e
mo re ba ram
hwi na li myo
na ye gi run
cha ja so
do na gal ko ya

na ro bu to
hwi mang i
shi jak dwi gil
na ro bu to
heng bok i
i rwo ji gil
su ma nun
gi de nun
mol go pum dwi go
me i ma run
hwang ya cho rom
nal ga ro un
hyon shi ri
ga ro mak ji man

bu lo bwa
so ri cho
don ki ho te
byo li dun
nun bam i myon
ha nu run
ji bong sa ma
ja mi dul ko ya
nal gun ga bot
han bol do
jib shi ga tun
bang rang e do
na ye sal mun
chong bu hi
mot ji te i ni ka

da run gi run
gan da he do
(gan da he do)
na ye sal mun
do du gob ke
(do du gob ke)
ja yu ro un na ro
sa ra ga nun
don ki ho te
do gwen cha nun gol

yes ji gum
ne so nul jab go
na rul mit do
da ra wa bwa
bwa bwa bwa bwa
u ri man ye se sang
make it now
ji gum ba ro
i sun gan
ni ga nal
da ra o myon
nan on je na
gye sok ready
bu ro ji jun
nol bo gi shi ro
no re ha nun
don ki ho te

bu lo bwa
so ri cho
don ki ho te
o nul bo da ne il do
sal ma nan
se sang i gil
no re hal ko ya
sa mak ga tun
i do shi e
mo re ba ram
hwi na li myo
na ye gi run
cha ja so
do na gal ko ya

bu lo bwa
so ri cho
don ki ho te
byo li dun
nun bam i myon
ha nu run
ji bong sa ma
ja mi dul ko ya
nal gun ga but
han bol do
jib shi ga tun
bang rang e do
na ye sal mun
chong bu hi
mot ji te i ni k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