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BLUE (씨엔블루) - Love Light




gu del bo myon
ol gu ri bal ge ji go
gu del bo myon
ga su mi du gun du gun
a i cho rom
su jub ke mal ha go
gu del bo myon
gwen shi ri u sum i na
ba bo cho rom
ja ku man gu re
a ma ne ge
sa rang i on got ga ta

gu de nun
ne ma um so ge
President
ne ga u me byol
su no ji
I’m Genie for you girl
ne su mul
mot ke ha ji
gu de ga
won ha nun gon da
no rul sa rang ha ni ka
ne sa rang e
i yu nu nob ja na
You know

gu de nun Darling
bam ha nul
byol bit bo da
a rum da wo yo
ne mam sok
gi pun go se so
ban jak go ri nun
na ma ne sa rang bit

gu de rul
sa rang he yo
Darling
on je na
ne gyo te so
bi chul ne jwo yo
me il bam
ba ra bo go
ba ra bwa do
a rum da wo yo
gu den na ye
sa rang bit

gu del bo myon
ku ru mul
na nun gi bun
yu chi he do
ja ku man ku re
a ma ne ge
sa rang i
on gon ga bwa

gu de nun Darling
bam ha nul
byol bit bo da
a rum da wo yo
ne mam sok
gi pun go se so
ban jak go ri nun
na ma ne sa rang bit

gu de rul
sa rang he yo
Darling
on je na
ne gyo te so
bi chul ne jwo yo
me il bam
ba ra bo go
ba ra bwa do
a rum da wo yo
gu den na ye
sa rang bit

gu de nun Lovely
jo ha nu ret sal bo da
nu ni bu syo yo
ne mam sok
o dun got ga ji
bal ke bi chu nun
na man e
sa rang bit

gu de rul
sa rang he yo
Lovely
du nu nul
ga ma bwa do
gu de bo yo yo
i rok he
ba ra bo go
ba ra bwa do
nu ni bu syo yo
gu den na ye
sa rang bi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