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eyang - After You Fall Asleep






o nul
dan ha ru man oh!
ke o na ji ma ra jwo
bit na nun bam
jo hun kum ku myo
baby
ne mo ri mam eh!
jon hwa gin ne ryo dwo
ne seng gak
do mot da
han mal do da
ne in he

nam ja
yu rop go shi po
i sun gan gu ot don
gu sok do
nan go bu he
like a bird
i'm so fly like a
bird bird
hon ja in got
cho rom
gu re no rul
ma na gi jon
cho rom hey

ni ga jam dun
hu e (hu e) hu e (hu e)
gu de mo le
da run sa rang ha le
ni ga jam dun
hu e (hu e) hu e (hu e)
su re o nul
man gu del bi u le

e e e e e
eh.. eh!

u ri dan du ri so
o ret ma ne
dei tu rul he
yong hwa do bo go
je mi nun shi gan
whoa woh..
nu jun no ye ji pap jal
ga ra nin sa rul he
i je bu to na ye
ha run to shi jak dwe
nun de

nan ja yu rop go shi po
no a nin so le
i mi gu ri wo
dwe o jwo be ma girl
don't be shy
be ma girl girl
nol cho um mal cho rom
su jup ge mi so jit don
gu nal cho rom

ni ga jam dun
hu e (hu e) hu e (hu e)
gu de mo le
da run sa rang ha le
ni ga jam dun
hu e (hu e) hu e (hu e)
su re o nul man
gu del bi u le

e e e e e
eh.. eh!

a chi me
jo na hal ge,
jal ja ge i ya'
tong hwan kut nat
ji man ne ha ru ni
je shi jak

nam ja i ru mu ro
jo jang he dun
gu bo no

o nul bam
do je mit ge'
mun ja ha na
jon song

ni jon je rul
ga jang chin
han chin
gu do mo la

hong de
na myong dong,
gu ron go
sun mot ga

mwo ha ro
i ri pi
gon ha ge
sa nun
gon ji

jung hak seng
gol mok dam
be wa ga tun go ji

jarp ji man
hwak ku ne
no nun Roller Coaster

so ul yo ru mun
tu gop ji man
no nun jok do

me sun ga nye thrill,
ji ru ha mu nob so
ri won u me gye da nu ro
got nun got do

victoria secret
bi mi rul bot gyo
ja yo ni jun e sang
i je il mot jo

o du un bang
e so bi chul
ne nun net phone
hwa jang shil
ga so bat ji,
ja mi ke na yo' uh!

ni ga jam dun
hu e (hu e) hu e (hu e)
gu de mo le
da run sa rang ha le
ni ga jam dun
hu e (hu e) hu e (hu e)
su re
o nul man gu del bi u le

ni ga jam dun
hu e (hu e) hu e (hu e)
gu de mo le
da run sa rang ha le
ni ga jam dun
hu e (hu e) hu e (hu e)
su re
o nul man gu del bi u le

e e e e e
eh.. eh!
eh.. eh.. eh..
e e e e e
eh.. eh!
eh.. eh.. eh..

ni ga jam dun
hu e hu e hu 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