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onal Taste OST - Nonsense (Younha)





mal do an dwe
na do mo le
no man ba ra
bo ge dwe so
mi wo he bwa do
e rul so bwa do
sum gyo bwa do
an dwe nun gol
i ron an dwe
ja ku won he
ne ge pa jot
da go mal he
ku mul kwo bwa do
no pu nin gol
mal do an dwet
i man nol, sa rang he

pyon han
nu ki mi jo wa
me il
ti gyok te gyok
he do non,
ne mam ja ral ja na
je mo de ro
gul ji man
mwo dun pa da
jul su i so nan,
o jik no ha na man

we ro wo
ga su mi
mi cho na bwa,
ne du nu nen
no man bo yo~


mal do an dwe
na do mo le
no man ba ra
bo ge dwe so
mi wo he bwa do
e rul so bwa do
sum gyo bwa do
an dwe nun gol
i ron an dwe
ja ku won he
ne ge pa jot
da go mal he
ku mul kwo bwa do
no pu nin gol
mal do an dwet
i man nol, sa rang he

ga ji it
nun ge jo wa
hang sang
an jol bu jol he do nan,
no ra myon gwen cha na
man hi so tun na ji man
no man
gil du ril su i so nal,
gu re no ha na man~
o nu se ma u mul pe
gyot na bwa,
nan on jong il
no rul gu lyo~


mal do an dwe
na do mo le
no man ba ra
bo ge dwe so
mi wo he bwa do
e rul so bwa do
sum gyo bwa do
an dwe nun gol
i ron an dwe
ja ku won he
ne ge pa jot
da go mal he
ku mul kwo bwa do
no pu nin gol
mal do an dwet
i man nol, sa rang he

ha na bu to yol ka ji
da la no mu do da la~
jom jom ku li nun ga bwa
be my baby,
be my baby
mo li bu to kut ka ji
na wa ma nun ge ob so~
jom do
al go shi po jo
be my baby,
be my baby

mal do
an dwe na do mo le
no rul sa rang ha ge dwe so
bul ro man bwa do
nun bit man bwa do
bwa do bwa do
cham jo un gol
gu go myon dwe
no do wo ne
na wa tok gat da go mal he
a mu ri bwa do
no pu nin gol
mal do an dwe jim an nol
sa rang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