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MINUTE 포미닛 - What a Girl Wants




yeah yeah,
this is my first story
say oh oh oh,
baby, la la la la la
say oh oh oh,
honey, la la la la la

jong mal no ut gyo,
nam ja nun
da tok ga te
mwol mo ru go,
nun chi ob go
na won cham
gi ga ma gyo
mi chi ge so

mo rul ba ku go
se ro san
gu drul shin go
o to nya go,
mu ro bwa do
do de che mwo ga
mwon ji mo ru nun ne

ne ma mul
pu ro jul ten
no ye credit card
de shin show me
a truthful heart
on je na ne ma mun
bo il dut mal dut
ne ge jom
pyo hyo ne ju le

sa rang han
dan mal han ma di
on je ka ji
mang jo li go
i sul go ni
oh, nul bu to nun
ne- ne- ne- ne ge
jom mal he jo

one,
sun ja bul te
kak ji ki gi
two,
ja jung nel te
u so ju gi
mo la mo la mo la
mo la mo la
mal he do
no nun mo la

three,
mun ja bo dan
jo na ha gi
four,
nun ma chu myo
ye gi ha gi
mo la mo la mo la
mo la mo la
ne ma mul
jong mal mo la

you don’t know
what a girl wants
what a girl,
what a girl wants
do ku ge ku ge
ne ge mal he jo
again, again
ne ge bo yo jo

you don’t know
what a girl wants
what a girl,
what a girl wants
oh, jom do jom do
yo pe i so jo
i do, i do
yak sok he jo

u ri ma na go
ol ma na
ji nat nun de
bek i rin ji
chon i rin ji
o jo myon
ne seng il do
ji na ch ini

gu rol su i so
a ni mwo
gwen cha nun gol
ha ji man no
gu re do no
ne jon hwa bo no jo cha
mo ru ni

a bag, shoes,
bling bling, accessory
bo da u so ju nun
no ye du nu ni
i- i- i want it, want it
no- no- no- noman
i so ju gil

oh,
on je na ni mam
so ge it nun
sa rang i ran du gul
ja ye mi dum
oh,
nul bu to nun
ne- ne-
ne ge jom bo yo jo

one,
sun ja bul te
kak ji ki gi
two,
ja jung nel te
u so ju gi
mo la mo la mo la
mo la mo la
mal he do
no nun mo la

three,
mun ja bo dan
jo na ha gi
four,
nun ma chu myo
ye gi ha gi
mo la mo la mo la
mo la mo la
ne ma mul
jong mal mo la

say oh oh oh,
baby, la la la la la
say oh oh oh,
honey, la la la la la

you don’t know what,
you don’t know what
what a girl wants

you don’t know what,
you don’t know what
what a girl wants

one,
sun ja bul te
kak ji ki gi
two,
ja jung nel te
u so ju gi
mo la mo la mo la
mo la mo la
mal he do
no nun mo la

three,
mun ja bo dan
jo na ha gi
four,
nun ma chu myo
ye gi ha gi
mo la mo la mo la
mo la mo la
ne ma mul
jong mal mo la

you don’t know
what a girl wants
what a girl,
what a girl wants
do ku ge ku ge
ne ge mal he jo
again, again
ne ge bo yo jo

you don’t know
what a girl wants
what a girl,
what a girl wants
oh, jom do jom do
yo pe i so wo
i do, i do yak sok he jo

you don’t know
what a girl wants!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