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슈퍼주니어) - Sorry Sorry Answer





Hey Yeah~
Whoa...
Whoaah~
I will love you
doo.. tonight
Yeah yeah yeah e..

Mi chi do rok
nol won ha go i so
ey..
Dan ha ru ra do
no op shi an dwe
nun na, oh wo oh baby

I hold you in my arms
O jik gu sa rang e
shim jang i dwi nun gol
Nan jom jom
su mi ma kyo wa
i ro da ga ju kye so
I want you, baby

No mu no mu
a rum da wo
Ni mo sup
he nok shi
pa jo bo rin na
pa jo bo rin na
Gu jo ni nun bi che
sa ro jab he
go ge jo cha
do ril su do
om nun na
Ba bo ga tun na

Ga sum to jo bo ril
got ga ta
No e so nul
ja bu myon
Ni ip su re ip ma chum
hal de myon
Gu nyo ma ni na ye ge
Ju i nil su it nun gol
I'm a slave for you

Sorry sorry sorry sorry
Nega nega nega monjo
Nige nige nige pajo
Pajo pajo boryo bab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Nuni busho busho busho
Su mi makyo makyo makyo
Nega micho micho baby

Sorry sorry sorry sorry
Nega nega nega monjo
Nige nige nige pajo
Pajo pajo boryo bab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Nuni busho busho busho
Su mi makyo makyo makyo
Nega micho micho baby

Nan nan
nananana nanana
Nanan nanana
nanan nananna
(lalalala)
Nan nan
nananana nanana
Nanan nanana
nanannananna
nananna

Heng bok han
ba bo ra do
dwen gi bun
nuk gil su it get ni
yea he yeah
Nal ga jo do non
gwen cha na
gut de ro
shi ga ni
mom cho so
ha na ye na
i gil wo ne

No mu no mu
a rum da wo
Ne mo su be
nok shi
pa jo bo rin na
pa jo bo rin na
gu jo ne nun bi che
sa ro jap hyo
go ge jo cha
do ril su do
op nun na
Ba bo ga tun na

ga sum to jo bo ril
got ga ta
no ye so nul
ja bu myon
Neee.. ip su re
ip ma chum dal myon
Gu nyo ma ni
na ye ge
Ju i nil su it nun gol
I'm a slave for you

Sorry sorry sorry sorry
Nega nega nega monjo
Nige nige nige pajo
Pajo pajo boryo bab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Nuni busho busho busho
Su mi makyo makyo makyo
Nega micho micho baby

Sorry sorry sorry sorry
Nega nega nega monjo
Nige nige nige pajo
Pajo pajo boryo bab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Nuni busho busho busho
Su mi makyo makyo makyo
Nega micho micho baby

Sang sang
hal su op so no rul
il nun da nun gon
i ga op shi
sa ra ga nun
sal mi ran gon
i sun ga nul
gi ok hal ke
meng se hal ke
Nol cho um cho rom
ba ra bo nun
he ba ra gi boy

Ma chi non na rul
gu won ha ge
bo ne jin gol
Sa rang ha nun
sal mi ne ge
ho rak dwen gol
Gu de ma nu ro
na nun chung bu ne
Finally you're in my life
hey yeah..

Sorry baby,
sorry baby
No man no rul
sa rang he so
Mi an he
jong mal mi an he
Shawty baby,
shawty baby
Gu de ma nul
ba ra bwa so
mi an he
Jung ma lo jol
su ga op na bwa

Sorry sorry sorry sorry
Nega nega nega monjo
Nige nige nige pajo
Pajo pajo boryo bab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Nuni busho busho busho
Su mi makyo makyo makyo
Nega micho micho baby

Sorry sorry sorry sorry
Nega nega nega monjo
Nige nige nige pajo
Pajo pajo boryo bab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Nuni busho busho busho
Su mi makyo makyo makyo
Nega micho micho baby

Realize the heat,
the light
Baby give me
candle light
So ri ne ji mal go
u rin gu je
gong ga nul
nu kyo
gi pi pa jo
du nun sa ran gun
u gu nul jur kyo
Jol de byo na
ji do mal ja
he o ji ji
mal ja
Na bo da do
sa rang he
ma rul he ju ja
Bek bon do man
bo ni ra do on & on
Precious love

Nan nan
nananana
nanana
Nanan nanana
nanan nananna
(lalalala)
Nan nan
nananana nanana
Nanan nanana
nanannananna
(lalalal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