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UNGRI (BIGBANG 빅뱅) - I Know ft. IU




oh wo..oh wo..
oh wo..oh wo..
yeah yeah

hey
Monday
chot na run
u i shim he so so
i ron a rum da un
nol bol su it da
nun gol

Tuesdays
ha nu ne
al su i sot ji
na rul dal mun
nun gwa ma mul
gat chin
non na ye yo jan gol
ne ga su mi
no e ge mal ha re
ne a pe na ta na go
ma wo han da go
ho wo wo..
Cause I

I know
nol bo go i sul ten
on mo me ja ri tan
jo nyu ri hu ru nun gol
baby

I know
u ri ham ke i sul ten
i se sang mu ot bo da
do bi chi na nun gol
Cause I

Some day
nu gun ga ne ge
da ga wa
o ri suk han
mal tu ro cho um
ma rul go rot ji
mwon de
gu ro ke mo shi
nun gon de
na rul dar mun
ko wa i bul ga jin
non na ye
nam jang ol
ne ma u mi
no e ge mal ha le
no ra myon
o di dun ji
ham ke han da go
wo oh woh
Cause I

I know
nol bo go i sul ten
on mo me ja ri tan
jo nyu ri hu ru nun gol
baby

I know
u ri ham ke i sul ten
i se sang mu ot bo da
do bi chi na nun gol
Cause I

mong ma lun
na e ge nun mul
ga tun jon je
no ra
so nan heng bok he
so do i sang un

ne ja gul cha jat da go
hwak shin
hal su i su ni
i je nun no wa
me il ham ke
nun tu le
yeah oh

I know
nol bo go shi pul ten
nun ga e chok chok han
nun mu ri hu ru nun gol
baby

I know
u ri ham ke yo sul ten
gu o ton mu ot do nan
mu sop ji a nun gol
Cause I

oh wo oh wo
oh wo oh wo

on mo me
ja ri tan jon yu ri
hu ru nun gol

oh wo oh wo
oh wo oh wo

i se sang mu ot bo da
do bi chi na nun gol
Cause 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