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X (트랙스) - Cold Hearted Man (Before You Go)





ha ya ke
hu ryo jin gu rim sok
chu o ge
chek jang sok
u ri
gu jo su cho gan
a nyong
do ra wa
kut ne mal mot ha go
shi gan tum se ro
hu lo
jom jom
mo ro jin gi ok

myot bo ne
gye jol ji na
ma ju han du nun
dong ja
ha mu mal
do mo ta go

ga su mi
cha ga un nam ja ga
hu ro yo
i byo re mo jil don
gu nyo do
un ne yo
ba re jin
chu ong yu ri
jo ga ge
be in sang cho
hun jok man na ma
cho ra ha ne yo

pa ra ke
ji lyo bo rin ha nul
gu do bo rin ib sul
ul kok
gu rip da
nol we chi go
mi ryo ne
yon gin in yo ne kun
cha ma pul ji
mot ha go
da shi
mu do du ne yo

mok mok han
ga su mi
cham ji mo ta go
da lyo
mo ro jin
ni dung dwi ro

ga su mi
cha ga un nam ja ga
hu ro yo
i byo re mo jil don
gu nyo do
un ne yo
ba re jin
chu ong yu ri
jo ga ge
be in sang cho hun
jong man na ma
mom mu lo it nun gol
oh stay, stay again,
oh stay, stay again

ga su mi
cha ga un nam ja ga
hu ro yo
i byo re mo jil don
gu nyo do
un ne yo
ba re jin chu ong yu ri
jo ga ge
kun kin nun mul so ge
shi ga nul
da shi mu ko dul ge
too tired..

mo ru jo i byo ran
nam ja nun mul
mot gyon di ge nol
mem dol don
ji chin han sum do
ji dok han
gu ri um
mok jo ru don
hong ki nu ri
du re chu o gul
sul pun ha nu re
bo ne jul k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