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 Rain - Love song






ooh
o nul do
so song i nun
no ye jib
hwa ga na nun gol
na nun him dun de
na nun him dun de
i rok he

ha ji man
na nun o jol su ob so
ni ma mul do li gin
no mu nu jun gol
kut na bo ryo so
o jol su ob so
i jen

hoo ho
han sun gan
ne mom e ik sok het don
ni son i nal mi ro ne
na nun o tok he
na nun o tok he
o nul do
to na gan
no ye sum gyol
a jik do nol sa rang he
na nun o tok he
na nun o tok he
je bal
oh~ jebal
sa rang he

nan ni ga
seng gang na
ja ku man seng gang na
ye jon cho rom
ni son jab ul su ga ob so
nan ni ga no mu jo wa so
no ye mo dun gol mol li jo
i no re nun
nol but ja
bul su it nun no re

han sun gan
ne mom e ik sok het don
ni son i nal mi ro ne
na nun o tok he
na nun o tok he
o nul do
to na gan
no ye sum gyol
a jik do nol sa rang he
na nun o tok he
na nun o tok he

na wa
ma ju chi
don gu nun
bi chu ro
gu den na rul
da shi bwa yo
gu nun bit
ne ge
ma rul he ju le
a jik do
sa rang han da go

han sun gan
ne mom e ik sok het don
ni son i nal mi ro ne
na nun o tok he
na nun o tok he
o nul do
to na gan
no ye sum gyol
a jik do nol sa rang he
na nun o tok he
na nun o tok he
je bal
oh~ jebal
sa rang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