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Hyo Ri (이효리) Ft. Bizzy - Memory


(by Natália)

Shi gan so ge
jom jom sa in nu memori
Kum gyol hat don
chu o ge he me nun u ri
Ji wo bol su rok
tu ryo te jin memori
Oh oh oh~
Ne ga ne ge
so to na bo rin go

Gi ong na u ri cho um
ma nan gu nal,
Han go rum han go rum
da ga ga nal
Ma chi sa tang cho rom
dal kom ha ge
non sok sa ga ji
Ne ge ban he
bo rin go ga ta
Gi on na ne son
cho um
ja bun sun gan
Su ju bo o se ke ha don
gu sun gan
Du go du go sal pi myo
sal jak da ga wa
no na re ji
Ne shim jang
so ri ne ge do du li ni

Shi gan so ge
jom jom sa in nu memori
Kum gyol hat don
chu o ge he me nun u ri
Ji wo bol su rok
tu ryo te jin memori
Oh oh~
Ne ga ne ge
so to na bo rin go

Sen gang
na ne pu me cho um
an gyo nun mul
u ri li do nal
Ne a pum sul pum
da bo yo jun gu nal
Ta su han sum gyo lo
sang cho
man jyo jum myo
han ma di
Ne a pe son
mum ko u ro jwo
Sen gang na
no wa na cho um
i ma chu don bam
Yu na ni byo ri
ban ja gi don gu bam
Mal gun nun dong ja ro
na i nu nul
bo myo han go bek
Ne ga no rul
sa rang he do dwe ge ni

Shi gan so ge
jom jom sa in nu memori
Kum gyol ga don
cho o ge he me
nun u ri
Ji wo bol su rok
tu ryo te jin memori
Oh oh~
Ne ga ne ge
so to na bo rin go

I still remember
cho um bu lo jun melody
Sa rang u ro ga dug han
no ye symphony
U ri dul
chu o ge nun
gu mon gi ob so
pa jo na gal su it nun
gu so gi ob so
du ryot ha ge
bo i nun no ye mo su bi
se wo ri ji na do
i jo ji ji an ji
You're hto ne that I need
Give me a
reason to breathe
Non na ye
ku mi ot nun de
jong mal gu ron de

Shi gan so ge
jom jom sa in nu memori
(My memory)
Kum gyol ga don
cho o ge he me
nun u ri
(That's you and me)
Ji wo bol su rok
tu ryo te jin memori
(Oh oh oh)
Ne ga ne ge
so to na bo rin got
(Please, please don't leave)


Ne ga ne ge so
do na bo rin got
Ne ga ne ge so
do na bo rin got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