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 Into the New World





jon he ju go shi po
sul pun shi ga ni
da hu to jin hu e ya
du li ji man
nu nul gam go
nu kyo bwa um
ji gi nun ma um
no rul hyang han
ne nun bi chul

tuk byol han
gi jog ul
gi da ri ji man
nun a pe son
u ri ye go
chin gi run
al su om nun
mi re ra myon
ba ku ji a na
po gi hal su ob so
byon chi a nul
sa rang u ro
ji kyo jo
sang cho i bun
ne ma um ka ji
shi son so ge so
na nun pi lyo ob so
mom cho jo
bo rin i shi gan

sa rang he nol
i nu ki mi de ro
gu ryo wat don
he me i mye kut
i se sang
so ge so
ban bok dwe nun
sul pum i jen
a nyong
su ma nun
hal su om nun
gil so ge
hye mi han
bi chul nan
jo cha ga
on je ka ji na
no ham ke
ha nun go ya
da shi ma nan
na ye se gye

tuk byol han
gi jog ul
gi da ri ji man
nun a pe son
nu ri ye go
chin gi run
al su om nun
mi re wa byon
ba ku ji a na
po gi hal su ob so
byon chi a nul
sa rang u ro
ji kyo jo
sang cho i bun
ne ma um ka ji
shi son so ge so
na nun pi lyo ob so
mom cho jo
bo rin i shi gan

sa rang he nol
i nu ki mi de ro
gu ryo wat don
he me i mye kut
i se sang so ge so
ban bok dwe nun
sul pum i jen
a nyong
su ma nun
al su om nun
gil so ge
hi mi han
bi chul nan
jo cha ga
on je ka ji na no
ham ke ha
nun go ya
da shi ma nan
u ri ye

i ro ke
ka man bam
ho lo nu ki nun
gu da ye
bu du ro un
sum gyo ri
i sun gan
ta su ha ge
gam gyo o nun
mo dun na ye
to lim jon ha le

sa rang he nol
i nu ki mi de ro
gu ryo wat don
he me i mye kut
i se sang so ge so
ban bok dwe nun
sul pum i jen
a nyong
nol sen gang
man he do
nan gang he jo
ul ji an ke
na rul do wa jwo
i sun ga ne nu kim
ham ke ha nun go ya
da shi ma nan
u ri y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