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rbo - December 회상




bo i ji an ni
na ye dwi e su mo so
ba ra mul pi he
ja mul ja go it ja na
ta tut tan he sal
ne ryo o myon gel ko ya.
jo.. gu man
gi da ryo

gyo u ro myo nun
u ri du ri so
hang sang
wa sot don ba da ga
shi rin ba ram gwa
ha yan
pa do nun
ye jon gu de ro yot ji man
na ye gyo te so
je jal go ri don
no ye he
mark don gu mo sup
i jen
cha jul su op ge
dwe o so

a mu do om nun
gyo u re ba dat ga
no mu na
sul po bo in da go
u ri ga
ba da gyo te so
chin gu ga
dwe ja go

ne dun ge su mo
ba ra mul pi hal te
ne ja gun
gi do rul du rot ji.
on je na
no ye gyo te
u ri hang sang
ham ke he
da la go...
go chin pa do ga
na e ge mu rot ji.
we hon ja man
on go nya go
non o dil gan nya go

bo i ji an ni
na ye dwi e su mo so
ba ra mul pi he
ja mul ja go it ja na
ta tut tan he sal
ne ryo o myon gel ko ya.
jo.. gu man
gi da ryo

da shi nun no rul
bol su ob sul go ra nun
ye gi rul cha ma
hal sun ob so so
ha ji man
na do mo le
hu lin nun mul
dul gin ko ya

gu nyol
jol de ro cha
jul su op da go
na rul
su cho gat don
ba ra mi
mal hen na bwa
o dil ga do
gu nyo mo sup
bol su ga oh..
na do ne ge
mal hen na bwa
o dil gan nya go
ma rul ha ra go
ja ku man
je chok ha don
ba da ga
gyol gu gen na cho rom
nun mu ri
dwe go ya ma ra so

ha ya ke ne rin
ba da ye nun mu lo
ni mo sup
man du ro gu gyo te
so nu wo ni
i ru mul bu lo bwa so.
hok shi no
ol ka bwa

no ga bo ril ka
gok jong
i dwen na bwa.
he sa rul ga rin
gu rum
to na ji an cha na

no om nun ba da
nun mu lo man sal get ji.
go chi run pa do
na rul won mang ha myon so
no ob shi hon ja
cha ja o ji ma la go
nol.. de ryo
o ra go

ni mo sup bol su
op da go he do nan a ra.
ne bo re da un
ha yan ham bang nun
chok chok han
no ye im mat chum gwa
nun mur
il a nun gol...

gu nyol
jol de ro cha
jul su op da go
na rul
su cho gat don
ba ra mi
mal hen na bwa
o dil ga do
gu nyo mo sup
bol su ga oh..
na do ne ge
mal hen na bwa
o dil gan nya go
ma rul ha ra go
ja ku man
je chok ha don
ba da ga ...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