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 I Can't Let You Go, Even If I Die 죽어도 못보내




o ryo do
a pun gon tok ga ta
se sang ul
jal mo run da go
a pun gol
mo ru jin na na

gwen cha na jil
go ra go
we go jit ma rul he
i rok he
a pun ga su mi
o tok he
shwip ge nat ge so
no ob shi
o tok he
sal ge so
gu re so nan

ju go do mot bo ne
ne ga o tok he
nol bo ne
ga ryo go dun
to na ryo go dun
ne ga sum go
cho ne
a pu ji an ke, na
sa ra gal
su ra do it ge
an dwin da myon
o cha pi mo sal go
ju go do mot bo ne

a mu ri
ni ga nal mil cho do
kut ka ji
but ja bul ko ya
o di do
ga ji mot ta ge

jong mal gal
go ra myon
go jit ma rul he
ne il da shi
man na ja go
u su myon
so bo ja go
he o ji jan ma rul
nong dam i ra go
a ni myon nan

ju go do mot bo ne
ne ga o tok he
nol bo ne
ga ryo go dun
to na ryo go dun
ne ga sum go
cho ne
a pu ji an ke, na
sa ra gal
su ra do it ge
an dwin da myon
o cha pi mo sal go
ju go do mot bo ne

gu ma nun
shi ga nul
ham ke gyo kot
nun de
i je wa o tok he
hon ja sa ran go ya
gu rok gen
mot he
nan mot he

ju go do mot bo ne,
jong ma lo mot bo ne,
ne ga o tok he
nol bo ne
ga ryo go dun
to na ryo go dun
ne ga sum go
cho ne
a pu ji an ke, na
sa ra gal
su ra do it ge
an dwin da myon
o cha pi mo sal go
ju go do mot bo n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