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EYANG - EYES, NOSE, LIPS 눈,코,입 [KARAOKE]



mi an ne mi an ne
ha ji ma
ne ga
cho ra he ji ja na
pal gan
ye pun ip su lo
o son na rul ju gi go ga
na nun gwen cha na
ma ji ma gu ro
na rul ba ra bwa jwo
a mu ro chi a
nun dut u so jwo
ni ga
bo go shi pul te
gi ok hal su it ge
na ye mo ri so ge ni ol gul
gu ril su it ge

nol bo nel su om nun
na ye yok shi mi
jip cha gi dwe o nol
ga dwot go
hok shi i ron na te me
him du ro ni
a mu de dap hom nun no
ba bo cho rom we
no rul ji u ji mot te
non to na bo ryon nun de
hmm~

no ye nun
ko
ip nal man ji don
ni son
gil
ja gun son top
ka ji da
yo jon hi nol
nu kil su it ji man
ko jin bul
kok
cho rom ta du ro ga bo
rin
u ri sa rang mo du da
no mu a pu ji man
i jen nol
chu o gi ra bu rul ke

sa rang he sa rang het ji man
ne ga
bu jok he son na bwa
hok shi
u yon i ra do
han sun gan man i ra do
nol
bor su i sul ka
ha ru ha ru ga
bu ran he jo
ni mo dun ge gal
su rok hui mi he jo
sa jin
so ge no nun we
he mar ke un nun de
u ri ye ge da ga ho nun ni
byo rul mo run che

nol bo nel su om nun
na ye yok shi mi
jip cha gi dwe o nol
ga dwot go
hok shi i ron na te me
him du ro ni
a mu de dap hom nun no
ba bo cho rom we
no rul ji u ji mot te
non to na bo ryon nun de
heh i yeh he..

no ye nun
ko
ip nal man ji don
ni son
gil
ja gun son top
ka ji da
yo jon hi nol
nu kil su it ji man
ko jin bul
kok
cho rom ta du ro ga bo
rin
u ri sa rang mo du da
no mu a pu ji man
i jen nol
chu o gi ra bu rul ke


no nul ba ra bo don no ye
ka ma nun
hyang gi ro un su mul da mun
no ye ko
sa rang he
sa rang he
ne ge sok sa gi don
gu ip su rul nan

no ye nun
ko
ip nal man ji don
ni son
gil
ja gun son top
ka ji da
yo jon hi nol
nu kil su it ji man
ko jin bul
kok
cho rom ta du ro ga bo
rin
u ri sa rang mo du da
no mu a pu ji man
i jen nol
chu o gi ra bu rul k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