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hwa (신화) - Touch



a mu ma rob shi
na rul bol te
na ye pal ku ti no rul
su cho da hul te
gu mo dun sun gan du li
to o rul te
nan mi cho

cha ga un ma lo
hwa rul nel te
ne ge jab hi ji a nun
se ga dwel te
na rul to na gal kol
al myon so do
hal ke
op don na

gu re a mu
u i mi ga ob so
yo jon hi nan
hal ma ri ob so
to na ga go
na so ya da
an ko ya
ne ga ot don
no min ji
gu re ne gen
e won ha go
but ja bul ja
gyo gi ha na do ob so
nan
ob so

gu nyang do la o ji man
ne ge
no rul a pu ge man han
ne ge
gu jo nu rin ba bo in
ne ge
dwi do do ra bo ji ma
gu nyang do ra o ji ma

gu nyang do ra o ji ma
ne ge

da da da shin ob so second chance
mu ko ju ji mot he chained
do for real though
i gon u ri du ru i misconception
mom
chu ji an nun coin
o di so
bon dut like inception won
i nun nan i ka gwen cha na
just holler

cha ra ri
cha gap ge
he jwo
cold
so i can leave you
gu rol go gat ji man
gu re do
mot he nan
so baby i can’t
nan mot he
let go of you
ne ga jal mot
han god du ri
no mu ma na ne ge
i can’t forgive myself
so
please forgive me

ne gen
ni hun jo gi i so
no e gen
ne hun jo gi ob so
do ra bo myon
i gi jo gin
ne gyo te
we ro hun no man i so
gu re ne gen
gu lon na rul
sol myong hal
i yu ga ha na do ob so
nan ob so

gu nyang do la o ji man
ne ge
no rul a pu ge man han
ne ge
gu jo nu rin ba bo in
ne ge
dwi do do ra bo ji ma
gu nyang do ra o ji ma

do ra o ji ma

ne ga nap pun no min gol
ag han no min gol
a pun no in jul
a lo
ne ga o dil ga do no
ga tun yo jan
mot man nal go ran gol
a lo
jom ba bo gat go jom
han shim ha go
mo ja lan nom in gol
a lo
gu gol mi do ju go
yo pe it don
ni ga na nun i jo ji ji ga
a na

no ye i rum i nan
ji wo ji ji a na
nun tu go ga mul te non
go gi i so
you you you you
you you you you
non ne ge ji dok han
bo lin ko ya

ja gun tum do ju ji man
ne ge
hui mang ta wil ju ji man
ne ge
gu nyang hom han ma rul hen
ne ge
ne ga no rul
da shi nun
ba la ji do mot ha ge

gu nyang do ra o ji m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