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RO 아스트로 - Confession 고백 [KARAOKE]




kut ka ji kil ge ma ra nal ke
gye ma nun an dwe
nap pun nam ja
han te ku lyo non we
sol jik hi nan dap dap he
ni ga jo un de
a ji ka ji do
mot han go bek

hey baby gwel ri jo
kok kok kok
tu go bol su op so
tuk tuk tuk
nun mu ri na ol te
gi de so ne ge ye gi he
a ji gun te ga a nin de
non hang sang
ne ge so mo ro
ji ryo go
ha ne

su ma nun sa ram
jung e
ha pil a pun
sa rang ha nun gon de
to nan we
no man bo i nun gon de

mam a pu ge
yep pun nun
ne nun mul na
ji an ke
bal gu re jin
dub bo re
ip ma chul ke
no o nul bu to
ne ko ha le

o nu tu me
chu wo jin
no ye so ne
ta tut ha ge
ne ma u mul mo wa
ip gi mul bu ro
jul ke
yong won i
ne ko ha le

r o c k y aw!
sa rang man ni
da jul ke
nan no a ni myon
mot sa ra
ma mun jol de
an byo ne
ni ga ne nu ne
tyot ja na
byot ja na
ne yop ja ri
ne ga go gi so
tok ha ni so
i su myon
tak dwet ne
i got bwa non
ne ko ja na

i jen de dap he jwo
kok kok kok
shi gan man hu ru go
tic tac toc
ga u ri da ga o go
no ye nu ki mun
sek da ru go
nol ba ra bo nun
na ji gyo bo don nal
i je nun mil
ji an ki rul ba re

su ma nun sa ram
jung e
ha pil a pun
sa rang ha nun
gon de
o an dwe
i je nun go bek hal ke

o ret dong an
gi da ryot don
man kum
a kyo jul ke
o je ka jin chin
gu yot ji man
o nul bu to
ne ga ni
nam ja hal ke

jo wa so
mi chi ge so
nol bo myon
mom chwo i so
ne ma mi
o jol ju rul mo la
bam se
dwi chok gyo so
me i ri
se ro wo so
no te mu ne
so le yo so
o nul ha ru
non o tok he
seng gak he
i jen chin gu an
ni nyon i ni

mam a pu ge
yep pun nun
ne nun mul na
ji an ke
bal gu re jin
dub bo re
ip ma chul ke
no o nul bu to
ne ko ha le

o nu tu me
chu wo jin
no ye so ne
ta tut ha ge
ne ma u mul mo wa
ip gi mul bu ro
jul ke
yong won i
ne ko ha le

nal mi do jun ne ge
i rok he
yak sok
hal ke yo
jo wa he yo
i ron ne
ma mi du li na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