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 Limitless 무한적아 KARAOKE



o jet bam
ne se gye rul dwi
hyun du rot
don kum i
ang mong in ji
ho gun na
a jik kum so kin ji

nal
i kun
bi chul ta ra
gan kum sok
mi ro
gu go se so
bal kyo nan to
ha na ye
tong ro

gong ga ni
yo lyo
from the
bottom up
na so
nam muk sok
ji byo
han call
ma chim ne nal
dal mun
no rul bwa
nan no go
non na ya

nal
du du ri go
ka u nun
gu bit gwa
so ri rul
ta ra ga
jo nyu ri hu lo
ma chim ne
al
ge
dwe

oh baby
it’s you
i je shi jag i ya
mu ha ne na
dong e cho um gwa
so ye kut jok bu to
bi chu nam muk sok
po jil su rok
gang he jo
ga
nu nul to bwa
oh
jom jom ko jo ga
na ye no re ga
bwat ni tu gop go to
jil
dut han se gye
du li ni
u ri nun ha na ga dwe
baby
i don’t want nobody but you

ho!
ho!
wake me
up,
thirsty
thirsty
for love
wake me,
wake me
up,
thirsty,
thirsty
wo!

da dul
ku mul
jo cha
so da
so gun che
de bu
bun ja
gi man
jin ja
ra go
he
ho gun
su mo
bo ryo
dung ul
do lin che
ban bok dwe nun
me il du run
ja nok he

ho!
go ji sun
du lo
bu to
kun jok he
ho e sek
bit do
shit ain’t got a chance
son je
o na
ship don
mon mi re
ha ji gum
nun a pe

jal go
gang nyol
het don
pu run
som gwang
(som gwang)

ke o nan il gop
bon je
gam gak
(gam gak)

ha na nun du ri
dwe go te ron
be gi dwe
gu do bo rin
se sang yu yon
ha ge

mu go wo jin
se sang ul da ba kwo
(ba kwo)

ja yu ro un
u ri rul bwa
ja yu ru wo
gu a ne
o jink no man
ho rak dwen
(ho rak dwen)

ne ma u mul
ga jo ga nun ja
gu ge no in de
gong gam
mi nan
pi ryo he
mi chi do rok
wo ne
ni ga
pi ryo he
so ro rul
on jon i
nu kil
su it ge he
jul
ku ge
pi ryo he
ni ga
pi ryo he

oh baby
it’s you
i je shi jag i ya
mu ha ne na
dong e cho um gwa
so ye kut jok bu to
bi chu nam muk sok
po jil su rok
gang he jo
ga
nu nul to bwa
oh
jom jom ko jo ga
na ye no re ga
bwat ni
tu gop go to
jil dut han se gye
du li ni
u ri nun ha na ga dwe
baby
i don’t want nobody but you

na rul do wa jwo
jal hal su it ge
ga kum nan
ki rul il kon.. ne
u rin gyol gu i o jo
it dan gol
no do al ja na
sa ma gul
no mo ooh ooh
cha ja nen
kun ba da cho rom
mu ha ne no ran
jon je

oh baby
it’s you
i je shi jag i ya
mu ha ne na
dong e cho um gwa
so ye kut jok bu to
bi chu nam muk sok
po jil su rok
gang he jo
ga
nu nul to bwa
oh
jom jom ko jo ga
na ye no re ga
bwat ni tu gop go to
jil dut han se gye
du li ni
u ri nun ha na ga dwe
baby
i don’t want nobody but you

ho!
ho!
wake me
up,
thirsty
thirsty
for love
wake me,
wake me
up,
thirsty,
thirsty
w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