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TEEN (세븐틴) - HIGHLIGHT



hu to jin jo
gak du
ri mo il te
bi ro so nan
su mul swi o
a ke a ke
du ga ye bit
ma ju hal te
so ro ye ne
i rul bal khyo
a ke a ke

he ji go
o dum i
cha ja ol ten
o jik nan no
on do rul gi ok he ey!
byol du ri gam sa
an ko in nun got
gu go su
ro
ga
go
i so
i’ll be there

nol ne ma me me cha
ha go shi po
dong tul te
ha nul gwa
he sal cho rom
shi gan gwa ham ke
u rin tal ma ga
gyol gu gen
ha na ga
dwel u ril bwa

i’m like a bird
na ra gal ke
ni mok so ri
du li nun go
o di dun ji
in the air
o di so dun
u ri
ma ju ha nun i sun gan

highlight

highlight

highlight

ey ey ey..
o jik no e
shi son so ge so
ne ip su run um ji gyo
eh!
gong o ha mun so ro
ye pyo hyon ro
che wo u mi it ma chwo
u ri man
a vide
o
di
ron
nal
ko
ey!
ne jon ja ye i yu nun
no ya
bom
ga tun mi so
rul jit ge he ju go pa

so ro ga
o di so mu ol
ha dun ji
jun gyo chia numul
ja ral go it ji
dan ji ba ra bo nun
nun bi che ku lyo
i sun gan bal ki ge
kyo no ha switch

nol ne ma me me cha
ha go shi po
dong tul te
ha nul gwa
he sal cho rom
shi gan gwa ham ke
u rin tal ma ga
gyol gu gen
ha na ga
dwel u ril bwa

i’m like a bird
na ra gal ke
ni mok so ri
du li nun go
o di dun ji
in the air
o di so dun
u ri
ma ju ha nun i sun gan

highlight

highlight

highlight

baby you
shi ga nul dwe
se gyo bon da
gan jo ri
kum kwo on shi gan
jom jom do
ga ka wo jo ga
te ron nun mul do
mo gum
don
nal
dul
gu man dit go on
bal
ja
gu
ge nam gyo
se sang o di so do
so ro min nun da myon
u ri
ma ju ha nun i sun gan

highlight

highlight

highligh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