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TEEN (세븐틴) - BOOMBOOM 붐붐




seventeen tee teen
no wan na sa i yeah
come on come on
come on

nun a pe
i so do
bo go shi po ji nun
oh woah
i nu ki mul mwo ra go
sol myong hal ka jong
ri ga an dwet ji

o nu sun gan
ne heng bo ge
ro ot ga no in gol al ke
dwe ni ka
no ye ju wi rul turn right
and turn left
me il bing bing do nun na

ma ju chi myon
jo wa ji nun gi bun
non ne
bio
rhythm
bing bing do lyo
mal ha ji man
ma mun
ko yo
it ji
a num

no mu a rum da un no
to no rul ba ra bo nun na
oh, oh

ji gum shi ga ne
no rul seng gak
ha myon so
oh
ji ba pu
ro gal ke
hal mal
i so
ji gum

ku chi
om nun
no ra nun
ki rul
oh
du go rum shik
twi o ga so
in nun him kot
a na jul ke
mom chul su om nun
yol jong
ga duk
oh, oh

bum bum bum bum bum bum bum bum
bum bum

everyday bum bum
no te mu ne bum bum
non na rul
hit me, hit me, hit me
hit me, hit me, hit me
hit tu cho
come on

everyday bum bum
no te mu ne bum bum
you got me like
bum bum bum bum yeah
bum bum bum bum

everyday
you’re all up in my head
non dal kom ha ge
na e
nu ne twi ne
yeah
an ji wo ji ne
ji gum ne ga
du lo gan
ne du no e nun
yong ryang
cho gwa
bum bum

no mu a rum da un no
to no rul ba ra bo nun na
oh, oh

ji gum shi ga ne
no rul seng gak
ha myon so
oh
ji ba pu
ro gal ke
hal mal
i so
ji gum

ku chi
om nun
no ra nun
ki rul
oh
du go rum shik
twi o ga so
in nun him kot
a na jul ke
mom chul su om nun
yol jong
ga duk
oh, oh

bum bum bum bum bum bum bum bum
bum bum

everyday bum bum
no te mu ne bum bum
you got me like
bum bum bum bum yea
bum bum bum bum

everyday bum bum
no te mu ne bum bum
you got me like
bum bum bum bum
bum bum bum bum

o jwi no do
ne i lu na do
ga tun ma um
ga tun shi son i gil
on je na ham ke ha gil

oh!
na pe gi no nun zero
no wa ham ke myon
shi no ji nun
myot be ro
gu ron ni ka na nun no rul
ne ge de ib he
u ri ra nun da bu ro
sa rang e gong shik man
dul ko ya

a rum da wo
a rum da wo
oh
bum bum bum bum bum bum bum bum
bum bum

mom chul su om nun
yol jong ga duk
oh, oh
bum bum bum bum bum bum bum bum
bum bum

everyday bum bum
no te mu ne bum bum
non na rul
hit me, hit me, hit me
hit me, hit me, hit me
hit tu cho
come on

everyday bum bum
no te mu ne bum bum
you got me like
bum bum bum bum yeah
bum bum bum bum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