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G SI KYUNG(성시경) - Someday Somewhere 어디선가 언젠가 (The Legend of the Blue Sea OST part 5)




to
nu jun gon
na ya
nol gi da ri ge
han gon
ni ga un nun sun gan ma da
nan hang sang mi an ne
so jung han go non je na
nal gop na ge man du ro
non ne ga
cho um ga jo bo nun
ne je il a pun
son ga rak

o di son ga
on jen ga
no rul man na
sa rang ha
da
mo ro jo bwat don
sa ram cho rom
nol bo myon
ne a ne o din ga ga ja ku
a pa

o di son ga
on jen ga
u ri da shi
mo ro jo i jo
jo ya hal ka bwa
du ryo wo oh.
no ye so nul jap go in nun
sun ga ne do

to
gu rok he
bon ne
cho um bo nun
got cho rom
ne i ri myon da shi
mot bol
sa ram in got cho rom
sa rang un nal it do rok
jo gup ha ge man du ro
non ne ga kun ne dat go
shi pun
ne sal me ma ji mak sun gan

o di son ga
on jen ga
no rul man na
sa rang ha
da
mo ro jo bwat don
sa ram cho rom
nol bo myon
ne a ne o din ga ga ja ku
a pa

o di son ga
on jen ga
u ri da shi
mo ro jo i jo
jo ya hal ka bwa
du ryo wo oh.
no ye so nul jap go in nun
sun ga ne do

u yo nun om nun
ma rin go ya
i rok he jong he jo
it ja na

ne a ne o din ga ye
sal go it don
no

cho um bu to
sa ra ya han da
he do
a ma nan to i go se
mm wo
oh wo.

han bon do ga ka i bo ja
gi ok hal su it g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