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I (아이오아이) _ Very Very Very (너무너무너무) [KARAOKE]




IOI
JYP
family
ya'll ready?

nal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jo wa ha myon
gu te ma re jwo
ni ga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to o ru myon
gu te bu lo jwo

nam ja du run tok gat de
mit ji ma le
sa rang han da nun mal
sa rang ha gi do jo ne
ma ri mon jo na o
git te mu ne

i ron nuk kim cho um i ra go
nu gu ra do
i ron jok op da go
ne nu nul ba ra bo myo
ma rul he do
no mo ga ji ma le

oh no
jo shim jo shim jo shim
me ya he
(i’m sorry babe)
o mo ni mi
chin gu du ri
he jwot don mal du ri
ju myon an dwe
oh no
mi an mi an mi an ha ji man
a jik nan
ne ma um man
mit go ma u mul yol su nun ob so

nal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jo wa ha myon gu
te ma re jwo
ni ga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to o ru myon gu
te bu lo jwo

stop non
dwi ji bun be ge cho rom
shin son han nuk kim
ha ji man kok
cham i ya he i je bu to gin
hwa gi ne shi ga nul ban
du shi go cho ya he
be min ji
a da min ji
jong che du ro na ge
nam ja ra su go nuk
te ra ir gu re so
do de che nam ja
dul gu dong a nyo
je ge we gu re so
no mu na ma nun yo ja dul
ma u mul u lin jwe
te mu ne gu ron ni
ne ge jom do nol bo yo ju le?

oh no
jo shim jo shim jo shim
me ya he
(i’m sorry babe)
ne nun bi chi no ye ma ri
a mu ri ne ma u mul
hun du ro do
oh no mi an mi an mi an ha ji man
jo gum man
na rul hyang han
ma u mul do bo yo jul su in ni

nal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jo wa ha myon gu
te ma re jwo
ni ga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to o ru myon gu
te bu lo jwo

i ron nal i ye he ju kil
sok sang ha go
dap dap he do
jo gum man do
gi da ryo ju gil
ne ma u mi yo li go na myon
a kyo wat don ne ma u mul
a ki mop shi no ye ge jul ke

nal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no
mu jo wa ha myon gu
te ma re jwo
ni ga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jak ku to o ru myon gu
te bu lo jw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