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 Yoon Ha 박윤하 - Day By Day 하루에 하나씩 (The Legend of The Blue Sea (푸른 바다의 전설) OST 9 )



chin gu dul ma ri
na
jom da la jot de
o
in nun style
coffee chwi
hyang do

a nya gu ron go
gwen
hi du lo de do
se
o na on
mal tu nun no
ga ta

ga tun nal
ga tun shi gan ne
ma chi gi jok cho rom
so ro rul
a ra bon
gu
nal i hu ro

na nun me il
ha ru e
ha na shik
no rul be u go
nu kyo
a jik sa rang i rang e
so tun ne mam
jo shim su re
no ro che wo
ga na bwa
i go bwa ji gum do
ne ye gi pu nya nan

chokolit han ip
be
o mun dut hang sang
ye
pun mal man
ha ge dwe
nun gol
mmn..
ni
ga gu ro ja na
om
ma rul ta ra ha nun
a
i cho rom
na do tal ma ga

mal ha myon
hu to jil ka bwa
na ba bo cho rom
sa rang he
gu ma rul
a kyo du nun gol

na nun me il
ha ru e
ha na shik
no rul be u go
nu kyo
a jik sa rang i rang e
so tun ne mam
jo shim su re
no ro che wo
ga na bwa
i go bwa ji gum do
ne ye gi pun i ya

ha ru ha ru
jo gum shik
nan ne ge mul du ro
ga nun jung
(Love With You)
se ro un na ra ye
ma rul be u dut
gwe ni
so le nun gi bun

no ye seng gak
ha ru e ha na shik
sup gwan cho rom nan
gu re
no ye mo dun gol
al go shi pun na nun
ne ga a nin
ni ga dwe go ship na bwa
i go bwa ji gum do
no ran go it ja na

ooh. wo oh wo.. oh

kum cho rom ne pum me
no ran ko
it
jan n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